알레르망, '구스 블랙프라이데이'서 75% 할인

연희진 기자 2022. 10. 31. 09:2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침구 브랜드 알레르망이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펼친다.

알레르망은 11월13일까지 '제4회 구스 블랙프라이데이'를 통해 폴란드·시베리아 구스를 75% 할인 판매한다고 31일 밝혔다.

알레르망의 프레스티지 구스는 폴란드, 시베리아, 헝가리의 최고급 구스 원재료와 알레르기X-커버, 무봉제 입체 밀봉 기술을 결합해 털 빠짐은 최소화한 부드러움 촉감의 최고급 구스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알레르망이 전국 백화점과 가두점에서 프레스티지라인의 구스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사진제공=알레르망
침구 브랜드 알레르망이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펼친다.

알레르망은 11월13일까지 '제4회 구스 블랙프라이데이'를 통해 폴란드·시베리아 구스를 75% 할인 판매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은 전국 알레르망 백화점 매장과 가두점에서 진행된다. 프로모션에는 펠러2 구스속통(폴란드90%), 브랜슨 구스차렵(폴란드90%), 미노아 구스차렵(시베리아90%), 리넨 구스차렵(시베리아90%) 등 다운볼이 큰 최상의 거위털을 사용한 프레스티지라인의 구스 제품을 한정수량으로 준비했다.

알레르망의 프레스티지 구스는 폴란드, 시베리아, 헝가리의 최고급 구스 원재료와 알레르기X-커버, 무봉제 입체 밀봉 기술을 결합해 털 빠짐은 최소화한 부드러움 촉감의 최고급 구스다. 가볍고 통기성, 흡습성이 좋은 알레르기X-커버 원단을 사용해 구스다운의 장점을 극대화했다. 무봉제 입체 밀봉 기술을 사용해 풍부한 공기층으로 다운이 한쪽으로 몰리거나 눌리지 않아 뛰어난 볼륨감과 복원력을 자랑한다.

알레르망 관계자는 "추워진 날씨에 더 가볍고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최고급 구스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1년에 한 번뿐인 기회"라고 전했다.

[머니S 주요뉴스]
"CPR하다 눈물났어요"… 현장서 구조 도운 시민들
대학병원 男간호사, 응급실 브이로그 올렸다가 '뭇매'
"다음 술자리 찾던 구경꾼에 몸서리"… 현장 도운 의료진
김혜수·김규리·김창열 등 '이태원 참사' 애도 물결
현장 출동 경찰관 "안간힘 썼지만 살리지 못해 죄송"
"너무 아파요"… 이태원 참사, 20대가 많았다
이태원 실종 신고 4000건 넘어… 반나절새 10배
"이렇게 무서운 경험 처음"… 이태원 사고 증언
배우 윤홍빈 "이태원 참사 눈앞에서… CPR 했지만"
이태원 참사 현장 '애도 물결'… 시민들 헌화 잇달아

연희진 기자 toyo@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