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내연애' 1일 제발회 취소…"국가적 애도 분위기 따른 결정"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쿠팡플레이 새 예능 '사내연애'가 오는 11월 1일 예정돼 있던 제작발표회를 연기했다.
'사내연애' 관계자는 31일 이데일리에 "오는 1일 예정돼 있던 '사내연애' 제작발표회를 잠정 연기하기로 했다"며 "국가적 애도 분위기에 따른 결정인 만큼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오는 4일 공개를 앞둔 '사내연애'는 연애가 곧 월급이 되는 가상의 패션 회사에서 펼쳐지는 12명 남녀들의 직장 로맨스를 그린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내연애’ 관계자는 31일 이데일리에 “오는 1일 예정돼 있던 ‘사내연애’ 제작발표회를 잠정 연기하기로 했다”며 “국가적 애도 분위기에 따른 결정인 만큼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오는 4일 공개를 앞둔 ‘사내연애’는 연애가 곧 월급이 되는 가상의 패션 회사에서 펼쳐지는 12명 남녀들의 직장 로맨스를 그린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앞서 지난 29일 오후 서울 용산구 이태원역 일대에서는 핼러윈을 앞두고 약 10만 명 가까운 인파가 몰리면서 대규모 압사 참사가 발생했다. 비좁은 골목에 나가려는 사람과 들어오려는 사람들이 한데 엉키고 도미노처럼 사람들이 넘어지면서 대형 참사로 이어졌다.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중대본)에 따르면 31일 오전 참사로 인한 사상자는 총 303명을 기록 중이다. 사망자가 154명, 부상자가 149명이다. 정부는 이번 참사를 기리는 의미로 오는 5일 24시까지를 국가애도기간으로 정했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일 아냐"…이태원 참사에 21년전 악몽 떠올린 日[김보겸의 일본in]
- 前 LG·KIA 치어리더 김유나, 이태원 참사로 사망
- 이태원 참사로 사망…배우 이지한 누구?
- 윤홍빈 “이태원 현장서 CPR…의식 돌아온 사람은 1명밖에”
- ‘삼풍’ 생존자, 이태원참사에 “오징어게임 실사판으로 하는 것 같다”
- 더스틴 존슨, 최종전 단체전 우승…총 508억원 벌어 ‘돈방석’
- 강남 일부 닫았는데, 홍대클럽 영업…이태원참사에도 ‘핼러윈’ 인파 북적
- “거길 왜 갔냐” 이태원 참사에 희생자 모욕…악플·마약 유언비어까지
- “언제 볼 수 있을지”…검시 기다렸던 유족 ‘우리 아이’ 인도받았다
- 이태원 사고 '브이로그' 올린 간호사…"살리지 못해 아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