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닥어패럴, 정해인과 함께한 겨울 화보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라이트브랜즈가 전개하는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 코닥어패럴이 배우 정해인과 함께한 2022 겨울 화보를 공개하며, 자연 속 여유 있는 삶을 지향하는 브랜드 캠페인을 이어간다.
코닥어패럴은 지난 가을 시즌부터 아웃도어의 개념을 일상과 멀지 않은 자연 속에서 쉼과 힐링을 추구하는 여행으로 재정의하며, '감성 아웃도어' 테마의 캠페인을 꾸준히 진행 중이다.
정해인은 코닥어패럴의 겨울 신제품을 입고 특유의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화보를 완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하이라이트브랜즈가 전개하는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 코닥어패럴이 배우 정해인과 함께한 2022 겨울 화보를 공개하며, 자연 속 여유 있는 삶을 지향하는 브랜드 캠페인을 이어간다.
화보는 인위적으로 세팅된 무대나 오브제는 배제하고 메타세콰이아 숲, 한적한 산책로, 호수 등 풍광을 배경으로 배우 이전에 여행을 떠난 현실 청년 정해인의 모습을 담는데 주력했다. 정해인은 코닥어패럴의 겨울 신제품을 입고 특유의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화보를 완성했다.
정해인이 착용한 제품은 코닥어패럴의 겨울 시리즈 중 스테디셀러인 ‘브라우니 다운 컬렉션’이다. 브라우니는 130여년 필름 명가 코닥(KODAK)이 개발한 카메라 기종으로 가벼운 무게, 따뜻한 질감의 가죽케이스가 특징으로 1900년대 카메라 대중화에 기여했다. 코닥어패럴의 브라우니 다운 컬렉션도 가볍지만 풍성한 다운 함량과 네크라인 플리스 포인트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이번 시즌 밝은 컬러와 다양한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되어 아웃도어는 물론 데일리룩으로 활용하기에 좋다.
브라우니 미들 덕다운 자켓은 덕 다운 함량 300g에 허벅지 정도까지 오는 미들 기장으로 추운 계절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계절감을 반영해 스웨이드 패치를 어깨에 견장 스타일로 덧대 포인트를 주었다. 카라는 펼치거나 하이넥으로 세우는 등 투웨이 연출이 가능하다. 컬러는 아이보리, 카키, 블랙 총 3가지.
코닥어패럴의 브라우니 다운 컬렉션 등 겨울 신제품은 전국 코닥어패럴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무신사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윤정훈 (yunright@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일 아냐"…이태원 참사에 21년전 악몽 떠올린 日[김보겸의 일본in]
- 前 LG·KIA 치어리더 김유나, 이태원 참사로 사망
- 이태원 참사로 사망…배우 이지한 누구?
- 윤홍빈 “이태원 현장서 CPR…의식 돌아온 사람은 1명밖에”
- ‘삼풍’ 생존자, 이태원참사에 “오징어게임 실사판으로 하는 것 같다”
- 더스틴 존슨, 최종전 단체전 우승…총 508억원 벌어 ‘돈방석’
- 강남 일부 닫았는데, 홍대클럽 영업…이태원참사에도 ‘핼러윈’ 인파 북적
- “거길 왜 갔냐” 이태원 참사에 희생자 모욕…악플·마약 유언비어까지
- “언제 볼 수 있을지”…검시 기다렸던 유족 ‘우리 아이’ 인도받았다
- 이태원 사고 '브이로그' 올린 간호사…"살리지 못해 아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