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세타필모이스춰라이징 로션·크림 소용량 선보여…'2+1 증정행사'도 진행

김소형 2022. 10. 31. 09: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븐일레븐이 편의점 맞춤형 소용량 보습 상품을 선보이고, '2+1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세븐일레븐 매출 데이터에 따르면, 일교차가 크고 건조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이달 보습 크림 매출이 전월 대비 25% 가량 증가했으며, 특히 오피스가를 중심으로 40% 이상 매출 증가현상을 보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븐일레븐이 편의점 맞춤형 소용량 보습 상품을 선보이고, '2+1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세븐일레븐 매출 데이터에 따르면, 일교차가 크고 건조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이달 보습 크림 매출이 전월 대비 25% 가량 증가했으며, 특히 오피스가를 중심으로 40% 이상 매출 증가현상을 보였다. 급격히 건조해진 날씨에 사무실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보습 크림을 구매하는 소비자가 늘어난 것으로 풀이된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일반적으로 가정에서 대용량 상품을 선호하는 것에 비해 오피스가에서는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소용량 상품 선호도가 높아 가까운 편의점에서 관련 상품 구매빈도가 높다"고 전했다.

이같은 트렌드에 따라 세븐일레븐은 강력한 보습력으로 유명한 더마 브랜드 '세타필'의 '세타필모이스춰라이징로션(237ml)'과 '세타필모이스춰라이징크림(85g)' 2종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또한 출시를 기념해 11월 한 달간 '세타필 2종'에 대해 2개 구입시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2+1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김현정 세븐일레븐 생활서비스팀 MD는 "최근 급격히 건조해진 날씨에 보습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해당 상품을 전략적으로 도입하게 됐다"며 "소용량으로 특별 제작된 상품으로 가까운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어 특히 직장인들에게 좋은 반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박보검이 왜 거기서 나와?"...'옷까지 이렇게!' 블랙핑크 찐팬 인증
치어리더 김유나, 이태원 압사사고로 사망…향년 24세
선우은숙, 재혼 스토리 공개→♥유영재 “솔직히 XX했어요” 진심 고백
현빈은 좋겠네! ♥손예진, '만삭'으로 이런 '러블리 브런치'
우원재, “카센터 父, 갑질 손님에게 무차별 구타 당해” 충격
송중기·김태리, 파리 데이트 설에 왜 현빈♥손예진 신행이
신동진, 50대에 아빠된 근황 “둘째 계획? 아직 없어..방송 노출 아이O, 아내X”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