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스퀘어, 하반기 매장 개편…MZ세대 선호 브랜드 대거 입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방 타임스퀘어는 하반기 개편을 통해 MZ세대(밀레니얼+Z세대)가 선호하는 브랜드들로 쇼핑몰을 새롭게 단장했다고 31일 밝혔다.
최근 타임스퀘어는 LEE·비이커·젤리크루·리바이스 등 젊은 감각 트렌디한 브랜드들을 선보이고 있다.
먼저 데님 캐주얼 브랜드 LEE 오픈을 기념해 신상품 가격을 최대 20% 인하해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편 기념 할인 이벤트…최대 20% 인하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경방 타임스퀘어는 하반기 개편을 통해 MZ세대(밀레니얼+Z세대)가 선호하는 브랜드들로 쇼핑몰을 새롭게 단장했다고 31일 밝혔다.
최근 타임스퀘어는 LEE·비이커·젤리크루·리바이스 등 젊은 감각 트렌디한 브랜드들을 선보이고 있다. 어린이 미디어 전시 '신비아파트 미디어 어드벤처:봉인된 퇴마서'를 운영하는 '다이브 인'과 천연가죽으로 만들어낸 액세서리 및 휴대폰 케이스를 선보이는 '헤르테온' 등이 있다. 여기에 사뿐·로이드 더 그레이스·마호가니 등도 같은 매장들을 추가로 오픈·리뉴얼해 기존 쇼핑몰 구성에 신선함을 더했다.
타임스퀘어에서는 이번 개편과 함께 신규 오픈 매장을 중심으로 경품 증정 및 할인 프로모션도 개최한다.
먼저 데님 캐주얼 브랜드 LEE 오픈을 기념해 신상품 가격을 최대 20% 인하해 판매한다. 컨템포러리 멀티숍 브랜드 '비이커'는 리뉴얼 오픈 이벤트로 10월 한 달간 30·60·100·200만원 이상 구매 시 1.5·3·5·10만원을 할인한다.
프리미엄 패션 스포츠 브랜드 '라코스테 스포츠'는 15·2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사은품을 제공한다. '로엠'은 신상품을 10%, 아우터를 20% 세일한다. 고객이 인스타그램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미니 꽃다발도 선물한다. 마지막으로 타이 다이닝 레스토랑 '화양연화'는 인스타그램 인증 시 10% 할인하는 이벤트를 내달 11일까지 실시한다.
smk503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무인사진관서 성관계한 커플…"바닥엔 체모·체액, 청소하는데 현타오더라"
- '통아저씨' 이양승 "70년전 친모, 시부 몹쓸짓에 나 버리고 가출"
- 연쇄살인마 유영철 "밤마다 희생자 귀신들 나와 잠 못자" 괴로움 호소
- 성유리 "억울하다" 했지만…남편 안성현 징역 7년 구형에 벌금 20억·추징금 15억
- 유비빔, 불법영업 자백 "무허가 식당 운영하다 구속돼 집유…죄송"
- 짧은 치마 입은 여성 졸졸 쫓아간 남성, 사진 찍고 차량 틈에서 음란행위
- "오빠~ 아기 나와요"…'최애 가수' 콘서트장서 출산한 여성 팬
- 김민희 "10년만에 이혼 밝힌 이유? 남자들 다가올까봐…지인 남편도 만나자더라"
- 로버트 할리, 콩나물더미 내팽개쳐…아내 명현숙 오열
- 지하철서 맞은편에 불빛 쏜 노인…"젊은 여성 상대로만 하는 듯"[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