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룹' 시청률 11.3% 자체 최고 기록…경쟁작 대거 결방 영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룹'이 경쟁 프로그램들의 대거 결방 속에 시청률 10%를 돌파했다.
31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30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슈룹'(극본 박바라, 연출 김형식) 6회는 11.3%(이하 전국 유료 방송 가구 기준)를 기록했다.
'슈룹'은 방송 6회 만에 시청률 10%를 돌파했다.
'슈룹'이 시청률 10%를 돌파한 것은 동시간대 방송되는 경쟁 프로그램들이 대거 결방한 영향으로 판단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1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30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슈룹'(극본 박바라, 연출 김형식) 6회는 11.3%(이하 전국 유료 방송 가구 기준)를 기록했다.
이는 앞선 방송분 7.8%보다 3.4%P 상승한 수치로 자체 최고 기록이다. '슈룹'은 방송 6회 만에 시청률 10%를 돌파했다.
'슈룹'이 시청률 10%를 돌파한 것은 동시간대 방송되는 경쟁 프로그램들이 대거 결방한 영향으로 판단된다. 지난 29일 서울 이태원에서 발생한 대규모 압사 참사로 인해 지상파 및 종합편성채널은 드라마, 예능프로그램을 결방하고 뉴스특보를 편성했다.
이날 '슈룹' 6회에서는 세자(배인혁 분)의 죽음으로 위기에 처한 중전 임화령(김혜수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대비(김해숙 분)는 황원형(김의성 분)과 임화령을 역적으로 내몰려는 계획을 꾀했다. 이후 황귀인(옥자연 분)이 세자 독살에 관여한 사실이 드러났다.
'슈룹'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ㅣtvN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프듀2` 이지한, 이태원 사고로 사망…추모 물결 "밝고 순수했던 친구"
- 김혜수·손흥민→지드래곤, 이태원 참사 애도 물결
- “20분간 CPR, 결국 살리지 못했다” 배우 윤홍빈 이태원 참사 현장 증언
- ‘뜨겁게 안녕’ 오늘(31일) 첫방송
- 박지윤, 이태원 참사 애도 "믿기지 않아…다시는 없길"
- 장르·세대 뛰어넘은 합작 ‘국수호·김재덕의 사계’ - 매일경제
- `사과 주산지 부상` 홍천서 사과축제 개막…체험 행사 등 다채
- 스트레이 키즈, 올해 ‘K팝 최초’ 美 앨범 판매량 100만장 돌파 - 스타투데이
- ‘94년생 아닌 93년생’ 한소희 고혹美 [화보] - 스타투데이
- ‘가보자GO’ 류필립 “미나에 빨대 NO…쇼츠 月수입 1천”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