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이트, 31일 컴백…성숙·치명美 발산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유나이트(YOUNITE)가 3번째 EP '유니온'(YOUNI-ON)으로 31일 컴백한다.
'유니온'은 유나이트가 이전 앨범 '유니버스'(YOUNI-BIRTH)와 '유니크'(YOUNI-Q)로 펼쳐낸 '유 앤드 아이'(YOU & I) 시리즈를 마무리 짓는 앨범이다.
유나이트는 힙합 댄스 장르 곡인 타이틀곡 '배드 큐피드'로 활동하며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우노는 "지금까지 보여드린 적 없던 새로운 모습의 유나이트를 보여드릴 생각에 떨린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니온’은 유나이트가 이전 앨범 ‘유니버스’(YOUNI-BIRTH)와 ‘유니크’(YOUNI-Q)로 펼쳐낸 ‘유 앤드 아이’(YOU & I) 시리즈를 마무리 짓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배드 큐피드’(Bad Cupid)를 포함해 ‘타임즈 업’(Time’s Up), ‘파워’(POWER), ‘99%’, ‘펌프 유어 스니커즈’(Pump Your Sneakers), ‘베스티’(Bestie) 등 6곡을 새 앨범에 담았다.
유나이트는 힙합 댄스 장르 곡인 타이틀곡 ‘배드 큐피드’로 활동하며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앨범의 전고 음원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악 플랫폼을 통해 공개한다.
경문은 “지난 앨범 때보다 더 멋지고 성장한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우노는 “지금까지 보여드린 적 없던 새로운 모습의 유나이트를 보여드릴 생각에 떨린다”고 전했다.
아울러 형석은 “그동안 청량하고 재기발랄한 모습을 많이 보여드렸다면 이번에는 좀 더 성숙하고 치명적인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라며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풍’ 생존자, 이태원참사에 “오징어게임 실사판으로 하는 것 같다”
- 강남 일부 닫았는데, 홍대클럽 영업…이태원참사에도 ‘핼러윈’ 인파 북적
- "대부업 신용대출은 이미 죽었다...최고금리 인상만이 방법"
- 유엔사·주한미군 "깊은 애도…여러분 곁에 있겠다"
- 박지현 "민주당, 이태원 참사 수습 위해 '영수회담' 제안해야"
- 윤홍빈 “이태원 현장서 CPR…의식 돌아온 사람은 1명밖에”
- '프듀2' 출신 배우 이지한, 이태원 참사로 사망
- “거길 왜 갔냐” 이태원 참사에 희생자 모욕…악플·마약 유언비어까지
- “언제 볼 수 있을지”…검시 기다렸던 유족 ‘우리 아이’ 인도받았다
- 이태원 사고 '브이로그' 올린 간호사…"살리지 못해 아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