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유미 결혼식' 전혜빈, 신부보다 놀라운 출산 한달 만에 '몸매 회복'? "내 딸 시집 보내는 마음"

이정혁 2022. 10. 31. 07: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출산 한 달도 안됐는데, 이 몸매 '실화'야? 다이어트 책 내면 베스트셀러 될 판이다.

지난 9월 30일 득남 소식을 전한 배우 전혜빈이 가수 아유미의 결혼식에 참석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아유미의 결혼식에 참석한 전혜빈이 가수 박정아 등과 다정하게 포즈를 취한 모습이 담겨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출산 한 달도 안됐는데, 이 몸매 '실화'야? 다이어트 책 내면 베스트셀러 될 판이다.

지난 9월 30일 득남 소식을 전한 배우 전혜빈이 가수 아유미의 결혼식에 참석했다.

전혜빈은 30일 "내 딸 시집 보내는 마음. 우리 애기 아유미가 짝을 만나 이렇게 아름답게 결혼을 하다니. 너무너무 축하해 눈물 난다. 행복하자 우리"라는 글과 함께 여러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아유미의 결혼식에 참석한 전혜빈이 가수 박정아 등과 다정하게 포즈를 취한 모습이 담겨있다. 한달이면 산후조리도 안끝났을 상태인데, 전혜진은 임신 전 몸매를 완전 되찾은 듯 아름다운 미모를 뽐냈다.

또 다른 사진에는 걸그룹 슈가로 인연을 맺은 황정음과 육혜승의 모습도 포착돼 눈길을 끌었다.

전혜빈이 함께 올린 영상에서 아유미는 환하게 웃으며 버진로드를 따라 걸어가는 모습을 보여줬다.

한편 아유미는 이날 서울 모처에서 2세 연상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식을 올렸다. 전혜빈은 지난 2019년 두 살 연상의 치과의사 남편과 결혼했으며, 지난 9월 아들을 출산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박보검이 왜 거기서 나와?"...'옷까지 이렇게!' 블랙핑크 찐팬 인증
송중기·김태리, 난데없는 열애설..논란의 파리 데이트 사진
방은희, 신내림 거부했다가 믹서기에 손가락이? 생일날마다 찾아온 사고에 “30대가 없다” 씁쓸
선우은숙, 재혼 스토리 공개→♥유영재 “솔직히 XX했어요” 진심 고백 (동치미)
현빈은 좋겠네! ♥손예진, '만삭'으로 이런 '러블리 브런치'
'만취 음주' 곽도원, 동승자도 있었다..비연예인男 방조 혐의?
신동진, 50대에 아빠된 근황 “둘째 계획? 아직 없어..방송 노출 아이O, 아내X”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