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Z 재찬, 韓 연예인 최초 중국 교통카드 파트너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KZ 멤버 재찬이 한국 연예인 최초로 중국 대중교통카드 파트너가 됐다.
10월 31일 DKZ의 소속사 동요엔터테인먼트는 멤버 재찬이 중국의 T머니인 중국 녹색동행 교통카드의 파트너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방송과 음악을 통해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선보이고 있는 DKZ 재찬은 녹색동행 교통카드의 공식 파트너로서 다양한 퍼포먼스와 프로젝트에 참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DKZ 멤버 재찬이 한국 연예인 최초로 중국 대중교통카드 파트너가 됐다.
10월 31일 DKZ의 소속사 동요엔터테인먼트는 멤버 재찬이 중국의 T머니인 중국 녹색동행 교통카드의 파트너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동시에 웨이보 공식 계정을 통해 새로운 파트너 재찬의 사진이 공개됐다.
중국 녹색동행 교통카드로 출범한 녹색출행 교통연합활동은 대중에게 녹색출행을 호소하여 탄소배출을 줄이고 대중교통의 이용률을 높여 도시환경이 더욱 조화롭고 교통이 더욱 환경 친화적으로 되도록 돕는다.
방송과 음악을 통해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선보이고 있는 DKZ 재찬은 녹색동행 교통카드의 공식 파트너로서 다양한 퍼포먼스와 프로젝트에 참여한다.
한편 DKZ 재찬은 앞서 신곡 ‘호랑이가 쫓아온다(Uh-Heung)’를 발매, 뮤직비디오 공개 5일 만에 1000만 뷰를 달성해내며 ‘글로벌돌’로서 존재감을 빛냈다. 또 DKZ는 최근 데뷔 4년 만에 SBS M ‘더쇼’에서 1위를 기록, 바쁜 활동과 함께 자체 신기록을 경신하고 있다. (사진=동요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혜원, 지난밤 부고에 충격 “믿기지 않아‥어찌나 눈물 나는지”
- “온몸에 힘 빠져”…고소영→지드래곤, ★들 이태원 참사 애도 물결(종합)
- 구준엽♥서희원도 나란히 이태원 참사 추모‥“고이 잠드소서”
- 이정재X아이유X고소영 참석 명품 행사도 전격 취소 “국가애도기간 동참”
- “끔찍한 사고 마음 무거워”…김혜수→홍석천, 이태원 참사 애도
- 전다빈 이소라 최동환,이태원 참사 때 회동 “재난 문자 받고 귀가”
- 손흥민→샘 해밍턴, 이태원 참사 애도 물결‥행사·방송 취소[종합]
- ‘사업가♥’ 아유미, 청순한 웨딩드레스 자태‥황정음·육혜승도 참석
- “황혼 육아=창살 없는 감옥” 정태우 母, 아내만 챙기는 아들에 서운(살림남2)
- 김연아 한복 입은 이천수 딸, 母와 첫 런웨이‥이천수 감동 눈물(살림남)[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