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인행복버스 ‘부릉부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진천농협은 어르신 300여명을 대상으로 장수사진을 촬영하고 개인별 검안 후 맞춤형 돋보기를 전달하며 무병장수를 기원했다.
이날 촬영한 사진은 기념액자로 제작해 어르신들에게 개별 전달된다.
진천농협은 버스를 동원해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의 이동을 도왔다.
박기현 조합장은 "한해 농사를 마무리하는 시점에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챙기는 뜻깊은 행사를 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농업인 영농 지원과 복지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진천농협·충북농협, 돋보기 등 지원
충북 진천농협(조합장 박기현)이 충북농협지역본부(본부장 이정표)와 함께 26일 진천농협 행복모음센터에서 농업인행복버스를 운영했다(사진).
진천농협은 어르신 300여명을 대상으로 장수사진을 촬영하고 개인별 검안 후 맞춤형 돋보기를 전달하며 무병장수를 기원했다. 이날 촬영한 사진은 기념액자로 제작해 어르신들에게 개별 전달된다. 진천농협은 버스를 동원해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의 이동을 도왔다.
박기현 조합장은 “한해 농사를 마무리하는 시점에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챙기는 뜻깊은 행사를 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농업인 영농 지원과 복지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진천=황송민 기자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