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추린 뉴스]현대차, 블루멤버스 회원 대상 포인트 이벤트 外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현대차, 블루멤버스 회원 대상 포인트 이벤트 현대자동차가 2007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블루멤버스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누적 회원 1000만 명 돌파 감사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잔여 포인트를 확인한 고객이 응모하면 추첨으로 블루멤버스 100만 포인트 적립(1명)부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9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현대차, 블루멤버스 회원 대상 포인트 이벤트
현대자동차가 2007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블루멤버스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누적 회원 1000만 명 돌파 감사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30일 밝혔다. 31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홈페이지의 이벤트 코너를 통해 ‘천만다행 휴면 포인트 찾기’를 진행한다. 잔여 포인트를 확인한 고객이 응모하면 추첨으로 블루멤버스 100만 포인트 적립(1명)부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9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 밖에 룰렛 추첨 이벤트(31일∼11월 20일)와 블루멤버스 회원만을 위한 행사를 11월부터 서울과 경기, 6대 광역시에서 진행한다.
■ 삼성물산, 흑석2재개발 구역 시공사로 선정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서울 동작구 흑석2재정비촉진구역 시공사로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흑석2재개발은 흑석동 99-3 일대를 지하 7층∼지상 49층 규모의 주상복합건물 4개 동으로 재개발하는 사업으로 공사비는 6762억 원 규모다. 삼성물산이 제안한 단지명은 ‘래미안 팰리튼 서울’이다. 해당 구역은 공공재개발 사업지로 서울도시주택공사(SH)가 시행자로 참여한다.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인 100명 밀면 18t 압력…이태원 참사, 인명피해 왜 컸나
- 尹대통령, 사고 상황 수시 점검…“국민 안전 무한책임 명심해야”
- 인파 예상됐는데…‘축제 안전관리 매뉴얼’ 적용 안된 이유는?
- 日, 핼러윈 행사에 질서유도 경찰…해외선 안전관리 어떻게?
- “마흔 넘어 얻은 외동딸, 승진했다고 좋아했는데”…참사 유족들 오열
- 정부 “11월 5일까지 국가애도기간…용산구 특별재난지역 선포”
- 핼러윈 행사-공연 줄줄이 취소…전국 “애도” 물결
- 與 “사고 수습기간 정쟁 멈추자”…野 “초당적 협력”
- “전화 좀 받아” “이태원 안 갔니”…부모들 밤새 마음 졸였다
- 프란치스코 교황, 이태원 참사 애도…“희생자 위해 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