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2’ 출신 배우 이지한, 이태원 참사로 사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듀스2' 출신 배우 이지한이 이태원 참사로 세상을 떠났다.
故 이지한은 지난 29일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에서 일어난 압사 사고로 인해 사망했다.
'프로듀스 101 시즌2'로 호흡했던 박희석은 SNS를 통해 故 이지한의 부고 소식을 전했다.
한편 이지한은 2017년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이하 '프듀101')에 참가해 얼굴을 알린 뒤 연기자로 활동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로듀스2’ 출신 배우 이지한이 이태원 참사로 세상을 떠났다.
故 이지한은 지난 29일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에서 일어난 압사 사고로 인해 사망했다. 향년 25세.
‘프로듀스 101 시즌2’로 호흡했던 박희석은 SNS를 통해 故 이지한의 부고 소식을 전했다. 그는 “지한이가 이곳을 떠나 편한 곳으로 갔습니다. 지한이 마지막 가는 길 인사 부탁드립니다”라고 알렸다.
‘프듀’ 출연자 김도현도 “이태원 참사로 너무 일찍 멀리 가버린 모든 분들의 명복을 빕니다. 남겨진 유가족 분들의 마음을 감히 헤아릴 수 없지만 이렇게나마 깊은 애도를 표합니다”라며 추모했다.
고인의 빈소는 경기 고양시 명지병원 장례식장에 차려졌다. 발인은 오는 11월 1일 오후 1시 30분이다.
한편 이지한은 2017년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이하 ‘프듀101’)에 참가해 얼굴을 알린 뒤 연기자로 활동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