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2' 출신 이지한 사망, 이태원 참사로…향년 25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지한이 이태원 참사로 안타깝게 세상을 떠났다.
이지한은 지난 29일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인근에서 발생한 압사사고로 인해 30일 사망했다.
소속사 935엔터테인먼트는 30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안타까운 사고로 이지한이 세상을 떠났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지한은 지난 29일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인근에서 발생한 압사사고로 인해 30일 사망했다. 향년 25세.
소속사 935엔터테인먼트는 30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안타까운 사고로 이지한이 세상을 떠났다"고 밝혔다.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에 함께 출연했던 박희석은 이날 SNS를 통해 "2022년 10월 30일 지한이가 이곳을 떠나 편한 곳으로 갔습니다. 지한이 마지막 가는 길 인사 부탁드립니다"라며 부고를 알렸다.
빈소는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에 위치한 명지병원 장례식장 8호실이다. 발인은 11월 1일 13시 30분 엄수된다.
한편, 이지한은 지난 2017년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지난 2019년 공개된 웹드라마 '오늘도 남현한 하루'에서 주인공 신남현 역할을 맡아 활약했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제공| Mne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故 김주혁 오늘(30일) 5주기…그리운 구탱이형 [MK이슈]
- 손흥민, 이태원 압사 참사 애도 “이곳에서 모든 힘 보낸다”
- 아유미, 오늘(30일)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
- [종합] `슈룹` 김혜수 압박하는 김의성X김해숙...원손 살해 세력 있다
- `슈룹` 옥자연, 세자 죽음 원인...김재범과 은밀한 사이였다
- 아이브, ‘청소차 참변’ 7살 초등생 빈소에 근조화환 - 스타투데이
- “멤버들 믿었죠”...‘7인조 재편’ 케플러 재계약 비하인드[인터뷰] - 스타투데이
- ‘좋거나 나쁜 동재’ 이준혁 위기, 검사 해직 나락? - 스타투데이
- 익산 보석박물관, 상설전시실 새단장한다…"보석산업사 소개"
- [가요소식] 트와이스, 콜드플레이 내한공연 게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