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억 자산가 ‘나는 솔로’ 10기 정숙, 돈 빌려달라 요구에 폭발 “신고하기 전에 그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10기 정숙(가명)이 계속된 금전 요구 DM에 고통을 호소했다.
정숙은 10월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돈을 빌려달라는 DM(다이렉트 메시지) 여러 개를 캡처해 올렸다.
정숙은 "제발요 진짜 신고하기 전 그만해"라고 애원하며 "자꾸 이러면 사람들이 진짜 질린다 질려. 스트레스 너무 받아서 불면증까지.."라고 고통을 호소했다.
SBS플러스·ENA PLAY 예능 '나는 솔로'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정숙은 50억대 자산가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정민 기자]
'나는 솔로' 10기 정숙(가명)이 계속된 금전 요구 DM에 고통을 호소했다.
정숙은 10월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돈을 빌려달라는 DM(다이렉트 메시지) 여러 개를 캡처해 올렸다. 일부 네티즌들은 사기를 당했다, 반려견 치료비가 필요하다며 당당하게 금전을 요구했다.
정숙은 "제발요 진짜 신고하기 전 그만해"라고 애원하며 "자꾸 이러면 사람들이 진짜 질린다 질려. 스트레스 너무 받아서 불면증까지.."라고 고통을 호소했다.
이어 "남한테 돈 부탁하지 말고 일자리 알아봐서 일할 생각을 해 내가 왜 너희들한테 돈을 줘야 하는데 개념이 아주 없어도 너무 없다. 얼굴도 모르고 본 적도 없는데 정신 차려라 제발"이라고 덧붙였다.
SBS플러스·ENA PLAY 예능 '나는 솔로'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정숙은 50억대 자산가로 알려졌다. 그는 방송 당시 "나는 돈에 구애를 받아본 적 없다"고 밝혀 화제가 되기도 했다.
(사진=10기 정숙 인스타그램)
뉴스엔 박정민 odul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혜원, 지난밤 부고에 충격 “믿기지 않아‥어찌나 눈물 나는지”
- “온몸에 힘 빠져”…고소영→지드래곤, ★들 이태원 참사 애도 물결(종합)
- 구준엽♥서희원도 나란히 이태원 참사 추모‥“고이 잠드소서”
- 이정재X아이유X고소영 참석 명품 행사도 전격 취소 “국가애도기간 동참”
- “끔찍한 사고 마음 무거워”…김혜수→홍석천, 이태원 참사 애도
- 전다빈 이소라 최동환,이태원 참사 때 회동 “재난 문자 받고 귀가”
- 손흥민→샘 해밍턴, 이태원 참사 애도 물결‥행사·방송 취소[종합]
- ‘사업가♥’ 아유미, 청순한 웨딩드레스 자태‥황정음·육혜승도 참석
- “황혼 육아=창살 없는 감옥” 정태우 母, 아내만 챙기는 아들에 서운(살림남2)
- 김연아 한복 입은 이천수 딸, 母와 첫 런웨이‥이천수 감동 눈물(살림남)[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