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준엽♥서희원도 나란히 이태원 참사 추모‥“고이 잠드소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구준엽, 서희원 부부가 이태원 압사 참사에 추모의 뜻을 전했다.
구준엽, 서희원은 10월 30일 오후 각자의 SNS에 검은 바탕에 흰 글씨로 'R.I.P(Rest In Peace, 고이 잠드소서)'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구준엽, 서희원 부부는 20여년 전 연인이었으나 결별했다 다시 재회해 지난 3월 결혼에 골인했다.
구준엽이 서희원의 이혼 소식을 듣고 전화를 걸면서 두 사람이 다시 연결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구준엽, 서희원 부부가 이태원 압사 참사에 추모의 뜻을 전했다.
구준엽, 서희원은 10월 30일 오후 각자의 SNS에 검은 바탕에 흰 글씨로 'R.I.P(Rest In Peace, 고이 잠드소서)'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지난 29일 밤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일대에서 많은 인파가 모여 핼러윈 행사를 즐기던 중 압사 참사가 발생하며 사상사가 대거 발생한 데에 따른 슬픔을 드러낸 것으로 풀이된다.
구준엽, 서희원 부부는 20여년 전 연인이었으나 결별했다 다시 재회해 지난 3월 결혼에 골인했다. 구준엽이 서희원의 이혼 소식을 듣고 전화를 걸면서 두 사람이 다시 연결된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결혼식을 가족들을 초대한 식사 자리로 대체하고 반지 대신 반지 문신을 해 화제가 됐다.
한편 소방당국은 이번 사고로 30일 오후 4시 30분 기준 153명이 숨지고 103명이 다쳐 모두 256명의 사상자가 발생했다고 밝혔다.
(사진=구준엽 SNS)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혜원, 지난밤 부고에 충격 “믿기지 않아‥어찌나 눈물 나는지”
- 유튜버 선여정, 이태원 참사 목격담 “이대로 죽겠구나 생각”
- 손흥민→샘 해밍턴, 이태원 참사 애도 물결‥행사·방송 취소[종합]
- “황혼 육아=창살 없는 감옥” 정태우 母, 아내만 챙기는 아들에 서운(살림남2)
- 아유미, 오늘(30일) 훈남 사업가와 6개월 열애 끝 초고속 결혼
- 김연아 한복 입은 이천수 딸, 母와 첫 런웨이‥이천수 감동 눈물(살림남)[결정적장면]
- 장영란 충격 받은 김구라 아내 미모 “키 크고 몸매 좋아, 너무 예뻐”(구라철)
- 무속인 母 둔 이수근, 무당 호칭에 버럭 정정(아는 형님)[결정적장면]
- 윤은혜, 구토에 눈물 범벅 “숨이 안 쉬어져” 고통 ‘충격’(킬리만자로)[결정적장면]
- 故 김주혁 5주기, 아직도 믿기 힘든 부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