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티앤씨알오 등 내달 2~3일 청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번주에는 디티앤씨알오와 윤성에프앤씨 등 두 곳이 일반청약에 나선다.
디티앤씨알오는 다음달 2~3일 일반청약 신청을 받는다.
윤성에프앤씨도 다음달 2~3일 일반청약을 받는다.
LG에너지솔루션, SK온, 삼성SDI, 리비안 등 국내외 주요 2차전지 제조사 및 전기차 기업이 고객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주에는 디티앤씨알오와 윤성에프앤씨 등 두 곳이 일반청약에 나선다.
디티앤씨알오는 다음달 2~3일 일반청약 신청을 받는다. 키움증권에서 청약할 수 있다. 이 회사는 2017년 설립된 임상 수탁기관(CRO)이다. 의약품, 의료기기, 식품, 화학물질, 화장품 등 다양한 영역에서 필요한 비임상 및 임상 시험을 대행한다. ‘SEND 솔루션’ ‘STC 플랫폼’ 등 자체 정보기술(IT) 플랫폼을 통해서다.
공모가 희망 범위는 2만2000~2만5000원이다. 26~27일 진행한 기관투자가 대상 수요예측 결과를 토대로 최종 공모가를 확정한다. 희망 공모가 기준 공모 예정 금액은 308억~350억원, 예상 시가총액은 1413억~1606억원이다. 공모자금은 대부분 비임상센터와 효능센터 등의 신축 및 시설 확충에 투자할 계획이다.
윤성에프앤씨도 다음달 2~3일 일반청약을 받는다. 미래에셋증권이 주관사다. 윤성에프앤씨는 1999년 설립된 산업용 믹싱 장비 제조업체다. 2차전지 생산에 필요한 물질을 고르게 섞어주는 믹싱 장비와 혼합물을 저장하는 탱크가 주력이다. LG에너지솔루션, SK온, 삼성SDI, 리비안 등 국내외 주요 2차전지 제조사 및 전기차 기업이 고객사다.
공모가 희망 범위는 5만3000~6만2000원이다. 공모 예정 금액은 1057억~1237억원. 예상 시가총액은 4229억~4947억원이다. 공모자금은 2차전지용 소재, 연료전지 및 바이오 제약, 식품, 화장품 제조 등 신사업 확대에 주로 사용한다. 안성2공장 확장에도 자금을 투입할 계획이다.
최석철 기자 dolsoi@hankyung.com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뒤로' 했지만 '밀어'로 들렸다" 이태원 목격담 "장난치듯 밀기도"
- 핼러윈때 100만명 몰리는데…日 시부야, 참사없는 이유 [정영효의 인사이드 재팬]
- "사고는 안타깝지만 이태원 집값 어쩌나" 맘카페 글 논란
- "이태원 압사 현장서 가장 끔찍했던 건…" CPR한 의사의 소감
- 요즘 큰손들은 주식 팔고 '이것' 산다…개미들 "나도"
- [종합] '개그계의 지드래곤' 이진환, 셰프되고 한달에 2000만원 순이익('근황올림픽')
- [종합] '64세 재혼' 선우은숙 "8일 만에 ♥유영재와 결혼 결심, 이혼은 없다" ('동치미')
- [종합] 신 내린 방은희, '신병' 고백 "믹서기에 손 갈린 적도"('심야신당')
- 유명 유튜버, 이태원 압사 현장 목격 "재난영화 같아, 앞이 하얘져"
- 이상순, 제주 카페 논란에 "이효리와 무관…온전히 제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