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예능 ‘물 건너온 아빠들’ 결방, ‘뉴스 특보’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육아 반상회 '물 건너온 아빠들'이 결방한다.
해당 방송 시간에는 '뉴스 특보'가 진행된다.
30일 MBC '물 건너온 아빠들' 측은 "오늘 밤 9시 10분부터 방송 예정이었던 '물 건너온 아빠들' 10회는 '뉴스 특보' 진행으로 결방한다. 시청자분들의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뉴스 특보' 진행으로 30일 결방하는 '물 건너온 아빠들' 10회는 다음 주 11월 6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일 MBC ‘물 건너온 아빠들’ 측은 “오늘 밤 9시 10분부터 방송 예정이었던 ‘물 건너온 아빠들’ 10회는 ‘뉴스 특보’ 진행으로 결방한다. 시청자분들의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물 건너온 아빠들’은 한국에서 살아가는 외국인 아빠들의 육아를 통해 부모는 물론 아이도 행복해지는 비밀을 찾는 프로그램. ‘뉴스 특보’ 진행으로 30일 결방하는 ‘물 건너온 아빠들’ 10회는 다음 주 11월 6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앞서 29일 늦은 밤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한복판에서는 비탈진 골목에 엄청난 인파가 몰리면서 사람들이 압사되는 참사가 벌어졌다. 이 사고로 30일 오전 기준 151명이 목숨을 잃었고 82명이 부상을 입었다. 성별로는 여성 97명, 남성 54명이 사망했고 이 중 외국인도 19명 포함돼 있는 것으로 집계됐다.
윤석열 대통령은 이날 오전 대통령담화를 통해 “오늘부터 사고 수습이 일단락될 때까지 국가애도기간으로 정하고 국정 최우선 순위를 사고 수습과 후속 조치에 둘 것”이라고 밝혔다.
한덕수 국무총리는 “11월 5일 24시까지 국가애도기간으로 정하고 서울 시내에 이태원 참사 합동분향소를 설치할 것”이라고 전했다.
강경록 (ro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상)"넘어지면서 5겹으로 쌓여"…생존자 현장 증언
- 이태원 출동 경찰 "한 분이라도 더 살리려 안간힘 썼지만…"
- "이태원 사고, 尹 청와대 이전 때문"…남영희, 결국 글 삭제
- 이태원 압사 사고로 군장병 및 군무원 사망자 3명·부상자 4명
- “생사여부도 확인안돼” 애타는 실종자 가족들 ‘발동동’
- "이태원 심리적 트라우마 최대 1만명…초기 응급처지 중요"
- (영상)구급차 왔는데…손 흔들며 '떼창'한 이태원 방문객
- 이태원 한복판서 후진국형 인재 “사망사고, 거짓말인 줄”
- 전문가들이 본 이태원 참사 '골든타임 4분' 놓친 이유는?
- 용산구청장, 이태원 참사 18시간 만에 공식입장…"참담할 따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