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퓨리 "많은 걱정에 놀라, 무탈하다…피해유가족 위해 억측 자제 부탁" [전문]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이태원 압사 참사 당일 급작스럽게 방송 종료해 걱정을 산 아프리카TV BJ퓨리가 현재 상황을 밝혔다.
30일 BJ퓨리는 아프리카TV 채널 공지를 통해 "많은 분들이 걱정해주셔서 저도 많이 놀랐습니다. 저와 함께 당시 방송 했던 동생, 언니는 모두 무사하고 저 또한 무탈합니다"라고 글을 남겼다.
이어 "걱정해주시는 건 감사드리지만 피해 유가족분들을 위해서라도 저희에 대한 억측은 자제 부탁드립니다"라고 당부했다.
그러면서 "당시 현장에서 고생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리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며 "조만간 방송으로 뵙겠습니다. 죄송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BJ퓨리는 지난 29일 오후 8시께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인근에서 생방송을 진행하던 중 갑작스럽게 방송을 종료해 걱정을 안긴 바 있다. 하지만 뒤늦게 BJ퓨리가 공지 글을 남겨 팬들을 안심시키고 있다.
한편 지난 29일 밤 서울 용산 이태원동 해밀턴 호텔 인근에서 대규모 압사 사고가 발생했다. 오는 31일 핼러윈 파티를 앞두고 수만 명의 인파가 몰리면서 이같은 참사가 발생했다.
소방당국에 따르면 30일 오전 9시 30분 기준 사망자 151명, 부상자는 82명으로 총 사상자 233명 집계됐다. 실종신고는 오후 2시 기준 3580건 접수됐다.
다음은 BJ퓨리 공지 글 전문
공지를 늦게 올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많은 분들이 걱정해주셔서 저도 많이 놀랐습니다.
저와 함께 당시 방송 했던 동생, 언니는 모두 무사하고 저 또한 무탈합니다.
걱정 해주시는건 감사드리지만 피해 유가족분들을 위해서라도 저희에 대한 억측은 자제 부탁드립니다.
당시 현장에서 고생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리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조만간 방송으로 뵙겠습니다 죄송합니다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