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참사 애도", '불후의 명곡' 패티김 편 녹화 연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불후의 명곡'이 이태원 참사를 애도하며 녹화를 한 주 미뤘다.
30일 오후 KBS2 예능프로그램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측은 "이태원 참사와 관련하여 피해자 및 유가족 분들께 깊은 애도를 표하며, 국가 애도 기간임을 감안해 31일로 예정돼 있던 '불후의 명곡-아티스트 패티김 편' 녹화를 취소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또한 정부는 대통령 지시에 따라 11월 5일 자정까지를 국가애도기간으로 정해 사망자에 대한 조의를 표하기로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불후의 명곡'이 이태원 참사를 애도하며 녹화를 한 주 미뤘다.
30일 오후 KBS2 예능프로그램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측은 "이태원 참사와 관련하여 피해자 및 유가족 분들께 깊은 애도를 표하며, 국가 애도 기간임을 감안해 31일로 예정돼 있던 '불후의 명곡-아티스트 패티김 편' 녹화를 취소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당초 31일로 예정돼 있던 이날 녹화는 일주일 뒤인 11월 7일로 미뤄진다.
29일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에서 핼러윈 축제를 즐기기 위한 수만 명의 인파가 한꺼번에 몰리면서 압사 사고가 발생했다. 30일 오전 11시 기준 사망자는 151명, 부상자는 82명이다.
소방당국은 서울 용산구 한남동 주민센터에 실종자 접수 센터를 마련하고 사상자들의 신원 확인 및 추가 피해 여부를 확인 중이다. 또한 정부는 대통령 지시에 따라 11월 5일 자정까지를 국가애도기간으로 정해 사망자에 대한 조의를 표하기로 했다. 서울 시내 합동분향소도 설치된다.
티브이데일리 임직원들은 이태원 참사 희생자들의 명복을 빕니다. 더불어 유족들의 슬픔에도 깊은 애도를 표합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
불후의 명곡 | 패티김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혜선, 새 남친 공개 "만남 3개월 째"
- 美 래퍼, SNS에 성관계 영상 올려 비난
- 송지아 사태, 왜 유독 Z세대가 분노했을까 [이슈&톡]
- 여배우 미투 인정한 영화감독, 부인하더니
- “5번째 부부 인연” 니콜라스 케이지, 日 여성과 결혼 [TD할리웃]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