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내달 2일 강남서 '융합기술심포지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대 차세대융합기술연구원(융기원)이 다음달 2일 서울 역삼동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2022 융합기술심포지엄'을 연다.
올해 15회째를 맞이하는 융합기술심포지엄은 '순환경제 시대 경기도 정책과 전략기술'을 주제로 열린다.
세션2에서 김은아 국회미래연구원 그룹장이 '순환경제 미래 혁신 전략: 기술과 산업'을 발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대 차세대융합기술연구원(융기원)이 다음달 2일 서울 역삼동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2022 융합기술심포지엄’을 연다. 올해 15회째를 맞이하는 융합기술심포지엄은 ‘순환경제 시대 경기도 정책과 전략기술’을 주제로 열린다. 자원을 사용한 뒤 버리는 지금의 선형경제 구조가 아니라 자원을 재활용하는 순환경제 구조가 필요하다는 공감대를 형성하고, 순환경제를 이루기 위한 구체적인 방법을 논의한다. 세션1에서 이정임 경기연구원 선임연구위원이 ‘경기도 자원순환 관리 현황과 과제’에 대해 발표한다. 세션2에서 김은아 국회미래연구원 그룹장이 ‘순환경제 미래 혁신 전략: 기술과 산업’을 발표한다. 이번 행사는 융기원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하면 참석할 수 있다.
최예린 기자 rambutan@hankyung.com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뒤로' 했지만 '밀어'로 들렸다" 이태원 목격담 "장난치듯 밀기도"
- 핼러윈때 100만명 몰리는데…日 시부야, 참사없는 이유 [정영효의 인사이드 재팬]
- "사고는 안타깝지만 이태원 집값 어쩌나" 맘카페 글 논란
- "이태원 압사 현장서 가장 끔찍했던 건…" CPR한 의사의 소감
- 요즘 큰손들은 주식 팔고 '이것' 산다…개미들 "나도"
- [종합] '개그계의 지드래곤' 이진환, 셰프되고 한달에 2000만원 순이익('근황올림픽')
- [종합] '64세 재혼' 선우은숙 "8일 만에 ♥유영재와 결혼 결심, 이혼은 없다" ('동치미')
- [종합] 신 내린 방은희, '신병' 고백 "믹서기에 손 갈린 적도"('심야신당')
- 유명 유튜버, 이태원 압사 현장 목격 "재난영화 같아, 앞이 하얘져"
- 이상순, 제주 카페 논란에 "이효리와 무관…온전히 제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