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제1기 SDF스토리텔러'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디지털재단은 '제1기 SDF스토리텔러' 12명을 모집한다.
SDF스토리텔러는 12월부터 내년 5월까지 6개월간 활동하며 △서울디지털재단사업으로 변화되는 서울시 일상 이야기 발굴 △카드뉴스 등 홍보콘텐츠 제작 △발대식, 월간 오프라인회의 등에 참여한다.
강요식 서울디지털재단 이사장은 "서울디지털재단의 사업으로 서울시 일상이 변화하고 있다"면서 "1기를 시작으로, 시민이 스마트도시 서울의 변화를 피부로 체감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디지털재단은 '제1기 SDF스토리텔러' 12명을 모집한다.
SDF스토리텔러는 12월부터 내년 5월까지 6개월간 활동하며 △서울디지털재단사업으로 변화되는 서울시 일상 이야기 발굴 △카드뉴스 등 홍보콘텐츠 제작 △발대식, 월간 오프라인회의 등에 참여한다. 스토리텔러에게는 매월 소정의 활동비(20만원)가 지급되며 수료증도 발급된다. 내년 5월 활동종료후엔 우수활동자도 시상한다.
모집기간은 31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다. 글쓰기와 홍보에 관심있는 만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신청서는 서울디지털재단 누리집사업공고를 참고해 작성한 뒤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강요식 서울디지털재단 이사장은 “서울디지털재단의 사업으로 서울시 일상이 변화하고 있다”면서 “1기를 시작으로, 시민이 스마트도시 서울의 변화를 피부로 체감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호기자 snoop@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