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 신작 ‘압꾸정’ 제작보고회 취소 “이태원 참사 애도”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동석 신작 영화 '압꾸정' 제작보고회가 취소됐다.
쇼박스는 30일 긴급 입장문을 내고 "31일 예정된 영화 '압꾸정' 제작보고회가 취소됐다"며 "비극적 사고(이태원 압사 참사)로 국가적 애도가 이뤄지고 있는 만큼 행사 취소를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하지만 안타까운 이태원 압사 참사가 벌어지면서 추모의 뜻을 담아 제작보고회 행사가 취소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쇼박스는 30일 긴급 입장문을 내고 “31일 예정된 영화 ’압꾸정’ 제작보고회가 취소됐다”며 “비극적 사고(이태원 압사 참사)로 국가적 애도가 이뤄지고 있는 만큼 행사 취소를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영화 ‘압꾸정’은 은 샘솟는 사업 아이디어로 입만 살아있는 압구정 토박이 대국(마동석 분)이 실력 TOP 성형외과 의사 지우(정경호 분)와 손잡고 K-뷰티의 시조새가 된 이야기다. 연인인 예정화와 혼인신고를 마치고 법적 부부가 된 사실을 뒤늦게 알린 마동석 신작으로, 마동석은 행사에서 결혼 소감 등을 전할 전망이었다.
하지만 안타까운 이태원 압사 참사가 벌어지면서 추모의 뜻을 담아 제작보고회 행사가 취소됐다. 이에 따라 ‘공식 유부남’이 된 마동석 공식석상은 미뤄지게 됐다.
한편 29일 서울 용산구 이태원 일대에서 발생한 압사 사고로 현재까지 151명이 사망한 것으로 집계된 상태다. 부상자도 100명 안팎이다. 사상자는 추가로 발생할 가능성이 있어 당국이 긴장하고 있다. 현재 재난대책본부가 꾸려지고 경찰, 소방 인력이 사고 수습에 나서고 있다. 인근 병원으로 부상자가 분산 이송돼 치료를 받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소라 눈물→♥최동환 “잠깐 꿈인가 싶어…행복해” (돌싱외전2)
- “아가…” 김혜수 참담+오열, 배인혁 끝내 사망 (슈룹) [TV종합]
- 이천수 눈물, ♥심하은·주은 패션쇼…이젠 좀 철들까 (살림남2)[TV종합]
- ‘런닝맨’ 등 결방·행사 취소→★들 이태원 압사 참사 애도 [종합]
- 안재욱, 불륜녀 주세빈 살해한 진범일까 (엠파이어) [TV종합]
- 이영자 결혼 선언, 신랑 정체가 깜짝…재력 자랑까지 (진심누나)
- ‘박미선♥’ 이봉원, 1억 5천만원 외제차 플렉스…“휠 값만 860만원”
- 김정민, 쓰레기 집서 매일 음주→子 방치까지 ‘충격’ (고딩엄빠5)[TV종합]
- 아내 불륜 상대는 女, “남편이 외롭게 만들어” (끝부부)[TV종합]
- 제니, 엉밑살 노출 부끄러웠나…귀여운 하트 모자이크 [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