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녀 사기단에 속아 200억 날린 노총각 순애보 (쇼킹받는 차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쇼킹받는 차트'에선 모녀사기단에게 200억을 날린 노총각의 사연을 공개한다.
31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쇼킹받는 차트'에서는 '진실 같은 거짓, 거짓 같은 진실'이라는 주제로 차트가 공개되는 가운데 랄랄은 '200억 자산 노총각의 순애보'를 전한다.
사연의 주인공 랄프는 200억 규모의 자산가로 그는 결혼운을 점치려 점술가 레이첼을 찾았고 그녀는 곧 운명의 상대가 찾아올거라고 말한다.
31일 월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쇼킹받는 차트’에선 모녀사기단에게 200억을 날린 노총각의 사연을 공개한다.
31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쇼킹받는 차트’에서는 ‘진실 같은 거짓, 거짓 같은 진실’이라는 주제로 차트가 공개되는 가운데 랄랄은 ‘200억 자산 노총각의 순애보’를 전한다.
사연의 주인공 랄프는 200억 규모의 자산가로 그는 결혼운을 점치려 점술가 레이첼을 찾았고 그녀는 곧 운명의 상대가 찾아올거라고 말한다. 이후 그는 메리라는 여성을 만나 결혼에 골인했지만 이내 메리가 랄프의 재산을 모두 빼돌려 탕진한 사실이 밝혀진다. 더욱 충격적인 것은 메리가 레이첼의 딸이라는 것. 모녀는 랄프의 재산을 노리고 범행을 계획했단 사실이 드러나 충격을 안긴다.
하지만 랄프는 오히려 10년 동안 메리와의 추억을 언급하며 선처를 호소했다고 해 출연자들의 안타까움을 유발했다. 31일 월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MBC에브리원 '쇼킹받는 차트'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봉선 "매니저 스케줄 후 연락 두절"
- 개그맨 정명재, 27년째 기러기...외환위기 때 망해
- '함소원 남편' 진화, 3억 슈퍼카 타고...中부자 아들 맞네
- 30대 작곡가, 10대女 강제 추행 혐의로 경찰 체포
- '두산家 며느리' 조수애, 시아버지 사랑이 듬뿍 [리포트:컷]
- 유부남 100명과 관계한 석유재벌 아내, 남편 사망 후에도 기혼자만 만나
- '이혼' 한그루, 휴양지 근황...늘씬 몸매에 극세사 각선미
- 윤희, 영탁과 결혼? 가짜뉴스에 분노 "고소하기 전에.."
- 미인대회女 “전 남친 염산테러로 피부+시력 잃어”
- 김구라 "TV에 압류딱지 붙어...누가 다녀갔나 섬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