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나X임주환 드디어 쌍방 로맨스? 달달 이마 키스 포착(삼남매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남매가 용감하게' 이하나 임주환의 이마 키스가 포착됐다.
지난 10월 23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극본 김인영/연출 박만영) 측은 10월 30일 배우 이하나 임주환 쌍방 로맨스를 예고하는 스틸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삼남매가 용감하게’ 이하나 임주환의 이마 키스가 포착됐다.
지난 10월 23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극본 김인영/연출 박만영) 측은 10월 30일 배우 이하나 임주환 쌍방 로맨스를 예고하는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 장세란(장미희 분)은 이상준(임주환 분)에게 김태주(이하나 분)와 헤어졌는지 물었고, 이상준은 “헤어지고 말고 할 것도 없어요. 저 혼자 좋아했던 거니까”라며 김태주에 대한 마음을 접은 듯한 말을 했다.
하지만 공개된 스틸 사진 속 서로에 대한 마음을 확인한 김태주와 이상준은 함께 서 있는 모습부터 달달한 분위기를 내뿜고 있다. 두 사람은 한밤중 그윽한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고 있다.
먼저 사진 속 김태주는 꽃다발을 들고 긴장한 모습으로 이상준을 바라본다. 또 다른 사진에서 김태주는 눈을 감은 채 이상준에게 이마 키스를 받고 있어 이상준을 밀어내던 이전과 확연히 다른 태도로 두 사람의 본격적인 로맨스 시작을 알려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상준 역시 김태주를 향해 환한 미소를 지어 보인다. 이상준은 김태주에게 꽃다발을 전함과 동시에 이마 키스를 하는 등 적극적으로 마음을 표현해 두 사람은 어떤 내용의 대화를 주고받고 있는 것일지, 앞으로 이들은 순탄한 연애를 이어갈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이와 관련 ‘삼남매가 용감하게’ 제작진은 “김태주에 대한 마음을 접은 듯 보였던 이상준이 김태주에게 꽃다발을 들고 찾아가 이마 키스를 하게 된 계기가 무엇일지, 두 사람은 주변의 상황을 극복하고 행복하게 연애할 수 있을지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사진=지앤지프로덕션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혜원, 지난밤 부고에 충격 “믿기지 않아‥어찌나 눈물 나는지”
- 유튜버 선여정, 이태원 참사 목격담 “이대로 죽겠구나 생각”
- 손흥민→샘 해밍턴, 이태원 참사 애도 물결‥행사·방송 취소[종합]
- “황혼 육아=창살 없는 감옥” 정태우 母, 아내만 챙기는 아들에 서운(살림남2)
- 아유미, 오늘(30일) 훈남 사업가와 6개월 열애 끝 초고속 결혼
- 김연아 한복 입은 이천수 딸, 母와 첫 런웨이‥이천수 감동 눈물(살림남)[결정적장면]
- 장영란 충격 받은 김구라 아내 미모 “키 크고 몸매 좋아, 너무 예뻐”(구라철)
- 무속인 母 둔 이수근, 무당 호칭에 버럭 정정(아는 형님)[결정적장면]
- 윤은혜, 구토에 눈물 범벅 “숨이 안 쉬어져” 고통 ‘충격’(킬리만자로)[결정적장면]
- 故 김주혁 5주기, 아직도 믿기 힘든 부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