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AFTER SUNSET’ 콘셉트 포토 추가 공개...짙은 감성X몽환 아우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가 깊어진 감성을 선사했다.
29일과 30일 0시 하이라이트(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는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AFTER SUNSET'(애프터 선셋)의 두 번째 'MIDNIGHT'(미드나잇) 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가 깊어진 감성을 선사했다.
29일과 30일 0시 하이라이트(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는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AFTER SUNSET’(애프터 선셋)의 두 번째 ‘MIDNIGHT’(미드나잇) 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하이라이트는 어둠이 내려앉은 도심을 환하게 밝히고 있다. 윤두준은 시크한 눈 맞춤으로 시선을 압도했고, 흰색 셔츠를 입은 양요섭은 절제된 섹시함을 드러냈다. 이기광은 치명적인 포즈로 몽환적인 아우라를 발산했으며, 손동운은 생각에 잠긴 듯한 표정으로 아련함을 터트렸다.
이어 공개된 유닛컷과 단체컷에서 하이라이트는 빛나는 비주얼 합을 이뤄냈다. 따뜻한 색감의 조명 아래 자연스럽게 포즈를 취한 하이라이트는 나른하면서도 신비로운 무드를 자아냈고, 각자의 개성을 살린 브라운 컬러의 스타일링으로 독보적인 분위기를 완성했다.
앞서 공개된 ‘NIGHT’(나이트) 버전 콘셉트 포토로 다크한 매력을 선보인 하이라이트가 이번 ‘MIDNIGHT’ 버전에서는 짙은 감성을 드리워 미니 4집 ‘AFTER SUNSET’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키는 가운데 8개월 만에 완전체 앨범 ‘AFTER SUNSET’으로 돌아오는 하이라이트는 연일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선보이며 팬 사랑을 전하고 있다.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로 다채로운 무드를 예고한 하이라이트는 완성도 높은 앨범으로 데뷔 14년 차의 저력을 입증할 전망이다.
이에 순차적으로 공개될 또 다른 버전의 콘셉트 포토에서는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높인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어라운드어스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잘 살게요" 장나라 '막춤'→이상윤X정용화 이별 삼창 [공식입장]
- "서정희 사망" 영정사진까지 조작한 유튜버 [소셜iN]
- '이혼' 장가현 "산후조리원 못 가고 폐경…조성민 늘 방해"
- 래퍼 최하민 "남자아이 변 먹으려"…성추행 1심 "우발적 범행 집유"
- 40대 여배우 칼부림 남편, 살인미수 혐의 구속
- 고은아, 코 성형수술 고민 "보형물 휘고 함몰"
- '신랑수업' 박군 "한영보다 키 8cm 작아 위축"
- 유하나, 스폰서설 반박 "80대 노인이랑? 구려" [전문]
- 땅콩버터 다이어트?…"8kg 빼고, 허리둘레 16cm 줄어"(몸신)
- 경찰서 간 정형돈, 자수→과태료 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