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라 눈물→♥최동환 “잠깐 꿈인가 싶어…행복해” (돌싱외전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소라·최동환 커플의 데이트 현장이 공개된다.
30일 밤 10시 첫 방송되는 MBN '돌싱글즈 외전-괜찮아, 사랑해'(약칭 '돌싱외전2')에는 이소라·최동환 커플 일상이 처음 공개될 예정이다.
앞서 '돌싱글즈3'에서 케이블카 선택 당시, 자신에게 거절당했던 최동환의 아픈 기억을 바꿔주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인 것.
'돌싱외전2'는 30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소라·최동환 커플의 데이트 현장이 공개된다.
30일 밤 10시 첫 방송되는 MBN ‘돌싱글즈 외전-괜찮아, 사랑해’(약칭 ‘돌싱외전2’)에는 이소라·최동환 커플 일상이 처음 공개될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이소라는 남자친구 최동환을 위해 새벽부터 일어나 아침 식사를 준비한다. 소고기뭇국에 양배추찜, 제육볶음, 갈치구이까지 먹음직스러운 한 상을 차리는 것. 이를 본 MC 이지혜는 “진짜 살림 솜씨 인정이다”라며 놀라워한다. 이소라가 차린 아침 식사에 대해 최동환이 어떤 반응을 보였을까.
그런가 하면 이소라는 최동환을 위해 ‘케이블카 데이트’도 준비한다. 앞서 ‘돌싱글즈3’에서 케이블카 선택 당시, 자신에게 거절당했던 최동환의 아픈 기억을 바꿔주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인 것. 두 사람은 케이블카 안에서 속 깊은 대화를 나누는데, 이때 이소라는 당시 심경을 떠올리다 갑자기 눈물을 쏟는다. 이소라의 진심 어린 마음을 확인한 최동환은 “잠깐 꿈인가 하는 생각도 들었다. 꿈이 아니구나 싶어서 정말 행복했다”라고 해, 두 사람이 나눈 대화가 무엇일지에도 관심이 쏠린다.
또한, MC 유세윤과 이지혜는 두 사람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돌싱외전2’ 포스터를 패러디하는 비공식 포스터를 선보여 깨알 웃음을 안긴다.
‘돌싱외전2’는 30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유미, ♥2살↑ 남친과 오늘 결혼 “행복하게 잘 살 것” (종합)[DA:투데이]
- “아가…” 김혜수 참담+오열, 배인혁 끝내 사망 (슈룹) [TV종합]
- ‘런닝맨’ 등 결방·행사 취소→★들 이태원 압사 참사 애도 [종합]
- “유재석 열받지? 열받으면 리매치 고?” 후속 스멜 (놀뭐) [TV종합]
- 제이쓴 하다하다 “♥홍현희 대신 수유”→현장 난리 (고딩엄빠2)
- 이영자 결혼 선언, 신랑 정체가 깜짝…재력 자랑까지 (진심누나)
- ‘미나♥’ 류필립, 아내에게 매달 300만 원 용돈 ”빨대남 아냐”
- 김정민, 쓰레기 집서 매일 음주→子 방치까지 ‘충격’ (고딩엄빠5)[TV종합]
- 전소민, 파혼당하고 신혼집 대출 이자까지 떠안아 (오지송)
- 韓 걸그룹 출신 태국 유튜버 약 800억대 사기 행각 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