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이태원 참사 여파로 안동 공연 취소 “마음 무거워”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탁이 이태원 압사 참사에 공연 취소를 결정했다.
소속사 밀라그로는 30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2022 영탁 단독 콘서트 TAK SHOW - 안동' 공연 취소를 전했다.
영탁은 애초 30일 오후 3시 안동 실내체육관에서 '2022 영탁 단독 콘서트 TAK SHOW'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이날 급히 취소를 결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밀라그로는 30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2022 영탁 단독 콘서트 TAK SHOW - 안동’ 공연 취소를 전했다.
밀라그로는 “먼저 이태원에서 있었던 참사에 대해 깊은 애도를 표한다. 금일 예정되어 있던 안동 공연은 이번 참사로 인해 국가적으로 슬픔에 빠져 있는 상황에서 아티스트 및 공연 기획사 측과 논의한 결과, 와주신 여러분에게는 정말 죄송스럽지만, 금일 콘서트는 취소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영탁 역시 “어제 이태원 참사에 마음이 무겁다. 금일 예정이었던 안동 콘서트를 현시점에서 진행하는 것이 맞지 않다고 생각한다”며 “그동안 많이 기다려준 팬 여러분에게 죄송한 마음 전한다. 너른 마음으로 양해 부탁한다. 다시 한번 깊은 애도와 함께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빈다”고 애도했다.
영탁은 애초 30일 오후 3시 안동 실내체육관에서 ‘2022 영탁 단독 콘서트 TAK SHOW’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이날 급히 취소를 결정했다. 티켓 환불 등 관련 안내사항은 예매 관객들에게 별도 공지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유미, ♥2살↑ 남친과 오늘 결혼 “행복하게 잘 살 것” (종합)[DA:투데이]
- “아가…” 김혜수 참담+오열, 배인혁 끝내 사망 (슈룹) [TV종합]
- ‘런닝맨’ 등 결방·행사 취소→★들 이태원 압사 참사 애도 [종합]
- “유재석 열받지? 열받으면 리매치 고?” 후속 스멜 (놀뭐) [TV종합]
- 제이쓴 하다하다 “♥홍현희 대신 수유”→현장 난리 (고딩엄빠2)
- 이영자 결혼 선언, 신랑 정체가 깜짝…재력 자랑까지 (진심누나)
- ‘미나♥’ 류필립, 아내에게 매달 300만 원 용돈 ”빨대남 아냐”
- 김정민, 쓰레기 집서 매일 음주→子 방치까지 ‘충격’ (고딩엄빠5)[TV종합]
- 전소민, 파혼당하고 신혼집 대출 이자까지 떠안아 (오지송)
- 韓 걸그룹 출신 태국 유튜버 약 800억대 사기 행각 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