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국대' 백지훈, 임유환 폭로 "훈련 끝날 때까지 빨래시켜" [트래블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래블리'에서 축구 국가대표 출신 백지훈이 동료였던 임유환의 과거를 폭로했다.
지난 29일 방송된 채널 IHQ 예능 프로그램 '트래블리' 12회에서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출신 조원희·임유환·백지훈의 사이판 여행기가 공개됐다.
임유환이 "타임"을 외쳤지만 백지훈은 "축구화를 하나 주기는 했는데 신다가 낡은 축구화를 줬다"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9일 방송된 채널 IHQ 예능 프로그램 '트래블리' 12회에서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출신 조원희·임유환·백지훈의 사이판 여행기가 공개됐다.
임유환은 사이판 차모로 족장이 운영하는 낚시터에서 야간 작살 낚시를 마친 뒤, 직접 잡은 생선으로 저녁을 먹으면서 "우리가 알고 지낸 지 벌써 20년"이라고 운을 뗐다.
백지훈은 "형들은 동기인데 고등학교 선수 시절부터 알았냐"고 질문했다. 조원희와 임유환은 "그때는 서로 몰랐어"라고 답했다.
백지훈은 "그러면 나랑 유환이형이 먼저 알았네"라며 "우리는 전지훈련을 늘 같이했거든"이라고 말했다.
백지훈은 "그때 유환이 형이 잘 나갔지"라며 "형은 스포츠 브랜드 스폰서까지 있어서 형한테 뭐라도 하나 받으려고, 축구화라도 달라고 했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그랬더니 유환이 형이 전지훈련 끝날때까지 빨래를 시켰다"라며 "세탁기가 없어서 손빨래를 직접 다 했다"라고 이어갔다.
임유환이 "타임"을 외쳤지만 백지훈은 "축구화를 하나 주기는 했는데 신다가 낡은 축구화를 줬다"라고 했다. 임유환은 끝내 "미안하다"라며 사과를 했다.
이 밖에도 '트래블리' 12회에는 에버그린 언덕에서 장풍샷 인증 남기기, 만세 절벽 방문기, 생애 첫 오픈카 탑승기 등이 담겼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 '비♥' 김태희, 루머 시달리더니..화장기 없는 얼굴
☞ 박봄, 퉁퉁 붓고 살쪄..완전히 변한 충격적인 모습
☞ 김구라, 늦둥이 딸 돌잔치..서장훈 통큰 현금 선물 '헉'
☞ 김연아♥고우림, 결혼식 총비용→신혼집 가격 '화제'
☞ 소속사 대표에 폭행당한 男 아이돌 그룹? '네가 뭔데'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김태리, 파리 데이트에..현빈♥손예진까지 등장 - 스타뉴스
- '비♥' 김태희, 루머 시달리더니..화장기 없는 얼굴 - 스타뉴스
- 박봄, 퉁퉁 붓고 살쪄..완전히 변한 충격적인 모습 - 스타뉴스
- 김구라, 늦둥이 딸 돌잔치..서장훈 통큰 현금 선물 '헉' - 스타뉴스
- 김연아♥고우림, 결혼식 총비용→신혼집 가격 '화제' - 스타뉴스
- 소속사 대표에 폭행당한 男 아이돌 그룹? "네가 뭔데"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 스
- 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Happy' 발매 기념 팝업 개최.."행복으로 가는 길"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5주 연속 1위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