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미, 정우 응원 속 동계 올림픽 출전 [멘탈코치 제갈길]

최혜진 기자 2022. 10. 30. 11: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멘탈코치 제갈길' 이유미가 정우의 응원 속에 동계 올림픽에 출전한다.

30일 tvN 월화드라마 '멘탈코치 제갈길'(극본 김반디·연출 손정현) 측은 종영까지 2회만을 앞두고 스틸컷을 공개했다.

그는 제갈길(정우 분)의 멘탈코칭을 되새기며 힘차게 질주, 금메달을 획득했다.

이에 제갈길은 불끈 쥔 주먹과 따뜻한 눈빛으로 차가을을 비롯한 선수들에게 힘찬 응원을 보내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최혜진 기자]
/사진=tvN
'멘탈코치 제갈길' 이유미가 정우의 응원 속에 동계 올림픽에 출전한다.

30일 tvN 월화드라마 '멘탈코치 제갈길'(극본 김반디·연출 손정현) 측은 종영까지 2회만을 앞두고 스틸컷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 차가을(이유미 분)은 오랜 슬럼프를 딛고 4년 만에 쇼트트랙 월드컵에 계주 선수로 출전하며 성공적인 재기를 알렸다. 그는 제갈길(정우 분)의 멘탈코칭을 되새기며 힘차게 질주, 금메달을 획득했다. 동시에 차가을은 오달성 코치(허정도 분)가 과거 자신에게 했던 것처럼 동료에게 추악한 만행을 저지르려 하자 동료를 구하고, 오코치의 만행을 세상에 알려 반복되는 부조리를 막기로 다짐했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컷에는 동계 올림픽 출전을 위해 공항을 찾은 차가을의 모습이 담겼다. 차가을은 쇼트트랙 국가대표와 함께 기자들에게 둘러싸여 있는데, 어느때보다 홀가분해 보이는 미소와 표정을 짓고 있다. 이에 제갈길은 불끈 쥔 주먹과 따뜻한 눈빛으로 차가을을 비롯한 선수들에게 힘찬 응원을 보내고 있다.

그런가 하면 이어진 스틸 속 제갈길과 차가을의 사이에는 묘한 정적감이 흐른다. 앞서 차가을은 제갈길을 향해 사랑고백을 전했던 바. 애정 가득했던 시선과는 사뭇 다른 눈빛으로 제갈길을 바라보는 차가을과, 웃음기 가신 제갈길의 표정이 무슨 상황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오는 31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관련기사]☞ 송중기·김태리, 파리 데이트에..현빈♥손예진까지 등장
'비♥' 김태희, 루머 시달리더니..화장기 없는 얼굴
박봄, 퉁퉁 붓고 살쪄..완전히 변한 충격적인 모습
김구라, 늦둥이 딸 돌잔치..서장훈 통큰 현금 선물 '헉'
김연아♥고우림, 결혼식 총비용→신혼집 가격 '화제'
소속사 대표에 폭행당한 男 아이돌 그룹? '네가 뭔데'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