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구, 어린이 축구교실 참가자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마포구가 어린이의 체력 향상을 돕고 미래의 축구 꿈나무를 육성하기 위해 '2023년 마포구 어린이 축구교실'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축구교실은 2023년 1~12월 상암동의 난지천 인조잔디구장에서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 일요일 오후 4~6시에 진행된다.
테스트는 11월 23일 오후 4시 난지천 인조잔디구장에서 50m 달리기, 드리블, 패스 등의 내용으로 진행되고 결과는 추후 개별 통보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 마포구가 어린이의 체력 향상을 돕고 미래의 축구 꿈나무를 육성하기 위해 ‘2023년 마포구 어린이 축구교실’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축구교실은 2023년 1~12월 상암동의 난지천 인조잔디구장에서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 일요일 오후 4~6시에 진행된다.
참가 자격은 마포구에 거주하거나 마포 지역 초등학교 3~5학년 재학생(2022년 기준)이다. 모집 인원은 학년별 10명씩 총 30명이며, 별도의 실기 테스트를 통해 최종 선발된다. 테스트는 11월 23일 오후 4시 난지천 인조잔디구장에서 50m 달리기, 드리블, 패스 등의 내용으로 진행되고 결과는 추후 개별 통보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11월 1~20일 담당자 전자 우편을 통해 접수한다. 선발된 선수들은 유니폼, 축구공 등 축구용품을 지원 받고 전문 지도자로부터 축구에 필요한 드리블, 패스, 응용기술 등 체계적인 기본기를 익히고 기초체력 훈련을 받는다.
박경훈 기자 socool@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 적금도 나왔는데'…고수만 아는 통장 깨기 비법 공개 [코주부]
- '32살 연하 만날래'…'1조 이혼소송' 벌인 억만장자
- '맛바람이 죄는 아니잖아' 김지석 외침에 1000만명 공감했다
- 녹색에 출발했는데 킥보드 '쿵'···누구 잘못인가요 [도와줘요, 손해보험]
- '차 보고 혼자 넘어진 자전거 운전자가 절 고소했습니다'
- '인민 루니' 北 축구국가대표 출신 정대세, 은퇴
- 버스서 잠든 여성 목에 침 흘린 남성···알고보니 성범죄자
- 외국인 '환치기'로 42억 서울아파트 쇼핑했다
- '엄마 다쳐서 같이가자'…수원 뒤집은 초등생 유괴 소문, 뭐길래
- 강남 활보 '비키니 오토바이' 커플…결국, '과다노출' 檢 송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