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그룹 온라인 통합 할인···‘빅스마일데이X쓱데이’ 31일 개막

김은성 기자 2022. 10. 30. 10: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세계그룹 제공.

G마켓과 SSG닷컴이 31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빅스마일데이’와 ‘쓱데이’를 동시에 열고 역대급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올해 행사는 신세계그룹이 G마켓을 인수한 후 처음 열리는 행사인 만큼 시기를 맞추고 기간도 지난해보다 5일 늘려 역대 최장 기간인 12일 동안 열린다.

올해 10회차를 맞는 G마켓과 옥션의 빅스마일데이는 ‘생활비를 내리다’는 슬로건에 맞춰 가격 혜택을 극대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이를 위해 최대 30만원을 할인하는 쿠폰을 3일에 한 번씩 총 4차례에 걸쳐 지급한다.

1만원·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중저가 상품 대상 할인쿠폰은 매일 발급한다. 브랜드별 중복 할인쿠폰 이용 시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날마다 대표 품목을 선정해 생활가전과 노트북·PC 등을 선보이는 ‘데이 특가’ 행사도 열린다.

SSG닷컴은 ‘쓱 원더랜드’ 행사를 준비해 15·17·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쿠폰팩을 발행한다. 장보기와 라이프 스타일 등 2개 영역에서 각각 사용할 수 있으며 1인당 12장씩 받을 수 있다.

SSG닷컴 핵심 카테고리인 ‘온라인 장보기’에서는 ‘베스트 생필품 TOP 100’을 최저가 수준에 판매하고 최대 50% 할인 또는 1+1 혜택을 제공한다. ‘레드 샤인머스켓’을 비롯한 이색 신선식품부터 ‘바위 파스타바’ 등 인기 레스토랑과 협업한 간편식도 선보인다.

아울러 에스아이빌리지와 W컨셉, 신세계라이브쇼핑, 굿닷컴 등 신세계그룹의 모든 온라인 플랫폼이 동시에 행사에 돌입해 반값 페이백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신세계 그룹 제공.

김은성 기자 kes@kyunghyang.com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