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장금' OST '오나라' 주역 박애리, '마이웨이' 출격..♥팝핀현준과 운명적 첫 만남 공개

조지영 2022. 10. 30. 10:5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늘(30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되는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에는 전 국민이 사랑하는 국악인, 드라마 '대장금' OST '오나라'의 주인공 박애리가 출연한다.

국악인 박애리의 달콤한 결혼 생활과 인생 이야기는 오늘(30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되는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오늘(30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되는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에는 전 국민이 사랑하는 국악인, 드라마 '대장금' OST '오나라'의 주인공 박애리가 출연한다.

올해 결혼 11년 차가 된 박애리는 남편 팝핀현준과의 러브스토리를 고백해 시선을 끌었다. 전혀 다른 분야에서 활동하던 두 사람이 만나게 된 건 12년 전 컬래버레이션 공연에서였다. 박애리는 극 중 연인 사이였던 팝핀현준의 예의 바른 모습에 왠지 모를 호감을 느꼈고, 이후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은 2011년 겨울, 많은 이들의 축복 속에 결혼했다.

하지만 색안경 낀 사람들의 불편한 시선은 부부를 속상하게 만들기도 했다. 특히 팝핍현준이 스트릿 댄스계에선 전설임에도 불구하고, 그의 자유분방한 외형만으로 소위 '노는 가벼운 사람'이라는 편견을 가지는 이들이 많았다. 그럼에도 박애리는 "그와의 결혼에 있어서 조금의 망설임도 없었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어려운 형편에도 오로지 춤을 추고 싶다는 꿈만으로 공연예술계의 정점을 찍은 그의 열정과 노력을 알아봤기 때문이다. 서로에 대한 존경심과 따뜻한 내조로 오랜 시간 사랑을 이어가고 있는 두 사람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한편, 박애리, 팝핀현준 부부의 의외의 절친, 가수 현숙이 그들을 찾는다. 세 사람은 평소 부부의 팬이었던 현숙이 먼저 러브콜을 보내며 절친한 사이가 되었다. 이날 현숙은 박애리, 팝핀현준 부부와 있었던 재밌는 에피소드를 털어놓는다. 그녀는 "스케줄이 급한 나머지 한복을 입고 팝핀현준의 오토바이를 타던 박애리의 모습을 생각하면 지금도 웃음이 난다"며 "두 사람의 달달한 모습을 볼 때면 저절로 결혼 생각이 절실해진다"고 고백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국악인 박애리의 달콤한 결혼 생활과 인생 이야기는 오늘(30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되는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박보검이 왜 거기서 나와?"...'옷까지 이렇게!' 블랙핑크 찐팬 인증
“김연아 언니가 허락..” 최다빈이 공개한 ♥고우림 결혼식 영상
“동그란 눈 뚫어지게”...김연아♥고우림 첫만남까지 소환
김구라 “서장훈, 늦둥이 딸 돌잔치 축하금 200만원 보냈다” ('구라철') [종합]
방탄소년단 RM, 드디어 MC로 개인 활동..장항준과 '알쓸인잡'
이수, 엠씨더맥스 불화설 입 열까? 흔들린 22년 우정
신동진, 50대에 아빠된 근황 “둘째 계획? 아직 없어..방송 노출 아이O, 아내X”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