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샘 해밍턴·안선영 등, 이태원 참사 애도…SM, 핼로윈 파티 취소(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타들이 이태원 압사 참사에 애도의 뜻을 표했다.
잉글랜드 토트넘의 손흥민 선수는 오늘(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갑작스러운 사고 소식을 전해들었습니다. 더이상 안타까운 피해자가 나오지 않기를 바라며 사고 피해자들께 깊은 애도를 표합니다"라는 글로 이태원 압사 참사에 애도의 뜻을 전했다.
이들은 행사 취소 이유를 밝히지는 않았지만, 전날 일어난 이태원 압사 참사 여파인 것으로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들이 이태원 압사 참사에 애도의 뜻을 표했다. 행사와 방송 취소도 이어졌다.
잉글랜드 토트넘의 손흥민 선수는 오늘(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갑작스러운 사고 소식을 전해들었습니다. 더이상 안타까운 피해자가 나오지 않기를 바라며 사고 피해자들께 깊은 애도를 표합니다"라는 글로 이태원 압사 참사에 애도의 뜻을 전했다.
방송인 샘 해밍턴 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태원을 위해 기도해주세요(PRAY FOR ITAEWON 29.10.2022)"이라는 메시지가 적힌 사진을 올렸고, 방송인 최희 씨는 "너무 안타까운 사고가, 정말 너무 안타깝고 믿어지지가 않습니다. 더 이상의 사망자가 없기를, 그리고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며 피해자들을 추모했다.
가수 루나 씨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는 글을 남겼고, 방송인 안선영 씨는 ""너무 황망하게 별이 된 고인들과, 그 유가족과 친구들의 슬픔은 또 어찌 감히 위로라도 할 수 있을까요. 매일 내 아이가 뱃속에 있던 시절부터 지금까지 늘 자주 걷던 내 동네 앞이라, 너무 익숙한 길 앞이라 더 심장이 땅 끝까지 떨어집니다"라며 애도의 뜻을 표했다.
당초 SM엔터테인먼트는 생중계 플랫폼 '비욘드 라이브'를 통해 팬 커뮤니티의 연간 무료 회원들을 대상으로 이날 오후 소속 아티스트의 코스튬을 선보이는 레드카펫 행사를 생중계할 계획이었다. 이들은 행사 취소 이유를 밝히지는 않았지만, 전날 일어난 이태원 압사 참사 여파인 것으로 보인다.
SBS는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 결방을 공지했다. SBS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늘 10월 30일 인기가요(1160회)는 결방됩니다. 이에 따라 오늘 사전 녹화 및 생방송 팬 입장 역시 취소됐음을 알려드립니다.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으며, 역시 이유를 언급하지 않았으나 이태원 참사 여파로 풀이된다.
한편 지난 29일 서울 용산구 이태원 일대에는 핼로윈을 기념해 수많은 인파가 몰리면서 압사 사고가 발생했다. 30일 소방당국에 따르면 이날 오전 6시 기준 149명이 숨지고 76명이 다친 것으로 집계됐다.
[사진출처 = 샘 해밍턴·안선영 인스타그램/SM엔터테인먼트/SBS]
YTN star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TS 진, "귀국한 뒤 며칠 안에 군 관련 서류 쓸 것"
- 손흥민·샘 해밍턴·안선영 등, 이태원 참사 애도…SM, 할로윈 파티 취소(종합)
- 故 김주혁, 오늘(30일) 사망 5주기… 여전히 그리운 '구탱이형'
- ‘피겨퀸’ 김연아·고우림, 결혼식 비용은 얼마?
- [Y이슈] 서경덕 교수, 장원영 봉황 비녀 논란에 일침 "中 네티즌 도둑질"
- [날씨] 내일 오전까지 곳곳 비...오후엔 대체로 온화한 날씨
- 트리플스타 '업무상 횡령' 고발 당해…최악의 '사면초가'
- 북한군 추정 영상 공개..."러시아, 공격전 참가 강요"
- "이집트 항구 멈춘 독일 배에 폭발물 150t"...이스라엘 지원 의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