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억 노린 딸, 母감금+폭행+흉기 협박 ‘패륜 충격’ (쇼킹받는차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재산을 노리고 엄마를 감금한 패륜 사기범이 충격을 안긴다.
31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쇼킹받는 차트'에서는 '진실 같은 거짓, 거짓 같은 진실'이라는 주제의 차트가 공개된다.
엄마의 재산을 노린 사빈의 계획범죄에 랄랄은 "진짜 믿을 사람이 없네"라며 허탈함을 드러낸다.
그런 가운데 사빈이 엄마를 상대로 범행을 계획한 이유가 놀랄 만큼 사소해 모두가 충격에 빠졌다는 전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1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쇼킹받는 차트’에서는 ‘진실 같은 거짓, 거짓 같은 진실’이라는 주제의 차트가 공개된다. 이날 차트 5위에는 ‘저주에 걸린 2,000억의 명화’가 랭크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어느 날 브라질의 한 재력가 제네비에브에게 영매가 접근한다. 영매는 제네비에브에게 딸이 몹시 아프게 될 것이라며 영적 치료를 요구한다. 실제로 제네비에브의 막내딸 사빈은 평소 공황장애를 앓고 있고, 사빈을 끔찍이 아꼈던 그녀는 2주 동안 총 13억 5000만 원의 거금을 영적 치료비로 송금한다.
이후에도 영매는 치료비를 목적으로 제네비에브에게 돈을 요구한다. 심지어는 제네비에브의 집에 걸린 그림들이 저주에 걸렸다며 하나둘 가져가는 수상한 행동도 일삼는다. 영매가 챙긴 작품들은 제네비에브의 남편이자 미술품 딜러였던 장 보기가 수집한 그림들로 한화로 약 1,916억 원에 달하는 어마어마한 가치를 지녔다고 전해진다.
충격적인 사실은 영매와 관련된 모든 사건이 사빈의 계획으로 이뤄졌다는 것이다. 엄마의 재산을 노린 사빈의 계획범죄에 랄랄은 “진짜 믿을 사람이 없네”라며 허탈함을 드러낸다.
그런 가운데 사빈이 엄마를 상대로 범행을 계획한 이유가 놀랄 만큼 사소해 모두가 충격에 빠졌다는 전언.
방송은 31일 월요일 저녁 8시 3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태환 쓰러져 들것에 실려 나가→이형택 눈물 (뭉찬2)
- “아가…” 김혜수 참담+오열, 배인혁 끝내 사망 (슈룹) [TV종합]
- SM 핼러윈 파티 취소, 이태원 압사 참사 여파 [공식]
- 조혜련, 패러글라이딩 中 공중 미아 트라우마 ‘눈물’
- ‘23세 연하♥’ 박수홍 눈물…으리으리한 집 공개 (편스토랑)[TV종합]
- 이영자 결혼 선언, 신랑 정체가 깜짝…재력 자랑까지 (진심누나)
- ‘미나♥’ 류필립, 아내에게 매달 300만 원 용돈 ”빨대남 아냐”
- 김정민, 쓰레기 집서 매일 음주→子 방치까지 ‘충격’ (고딩엄빠5)[TV종합]
- 전소민, 파혼당하고 신혼집 대출 이자까지 떠안아 (오지송)
- 韓 걸그룹 출신 태국 유튜버 약 800억대 사기 행각 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