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모다아울렛'과 모바일 라방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홈앤쇼핑은 라이브커머스 '팡Live'를 통해 홈쇼핑 최초로 '모다아울렛' 방송을 31일 오후 8시에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전국에 19개 매장을 보유한 모다아울렛은 소비자에 좋은 브랜드를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패션 아울렛이다.
이번 방송을 통해 모다아울렛 부평점 현장에서 포커스 브랜드를 최대 55% 할인해 판매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모다아울렛 부평점을 시작으로 상품과 서비스를 직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현장 방송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홈앤쇼핑은 라이브커머스 ‘팡Live’를 통해 홈쇼핑 최초로 ‘모다아울렛’ 방송을 31일 오후 8시에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전국에 19개 매장을 보유한 모다아울렛은 소비자에 좋은 브랜드를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패션 아울렛이다. 이번 방송을 통해 모다아울렛 부평점 현장에서 포커스 브랜드를 최대 55% 할인해 판매한다. 아울러 코트와 패딩, 니트, 가디건 등 의류를 1만∼9만원에 특가로 판매한다.
특히 라이브커머스 장점을 살려 소비자와 실시간 소통하며 다양한 특가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현장에서 라이브로 진행하는 만큼 소비자가 간접적으로 쇼핑을 체험하고, 모바일 채팅으로 다양한 의견을 교환할 수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모다아울렛 부평점을 시작으로 상품과 서비스를 직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현장 방송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경래 (but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태원 한복판서 후진국형 인재 “사망사고, 거짓말인 줄”
- "친구와 연락 안 돼"…모포 덮인 시민들도 널브러져
- 현장소방관이 본 긴박했던 순간 “골든타임 잡고자 시민 CPR”
- (영상)구급차 왔는데…손 흔들며 '떼창'한 이태원 방문객
- 외신, 이태원 참사 긴급 타전…"세월호 이후 최대 인명피해"
- 이태원 사상자 296명…서울 18개 이송병원은
- SM, 핼러윈 파티 당일 취소…이태원 압사 참사 여파
- 이태원 핼러윈 참사 사망자 149명, 서울 시내 36개 병원 이송
- 제자 성추행으로 쫓겨난 전직 교사, 학원서 또 성추행
- [누구차]'천원짜리 변호사' 남궁민이 선택한 슈퍼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