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롯데건설, 시니어 대상 맞춤형 종합자산관리 협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나은행은 지난 28일 서울 서초구 롯데건설 본사에서 롯데건설과 시니어 고객 대상으로 최적의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하나은행은 롯데건설이 서울 강서구 마곡지구 내에 공급 예정인 프리미엄 시니어 레지던스 'VL 르웨스트' 입주자에게 생애 플랜과 자산 보유 형태에 맞는 자산관리 프로그램을 설계해 제공키로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나은행은 지난 28일 서울 서초구 롯데건설 본사에서 롯데건설과 시니어 고객 대상으로 최적의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하나은행과 롯데건설이 다가오는 초고령사회로의 변화에 맞춰 증가하는 시니어타운과 입주자 대상으로 맞춤형 금융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하나은행은 롯데건설이 서울 강서구 마곡지구 내에 공급 예정인 프리미엄 시니어 레지던스 'VL 르웨스트' 입주자에게 생애 플랜과 자산 보유 형태에 맞는 자산관리 프로그램을 설계해 제공키로 했다. 입주자 입소부터 자산관리, 증여·상속에 이르기까지 시니어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전문적인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안하게 된다.
하나은행 신탁사업본부 내 자산관리·상속 설계 특화 부서인 '리빙트러스트센터' 소속 세무·법률·부동산 전문가와 전문 금융 컨설턴트들이 한 차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일대일 맞춤형 토털 케어 솔루션인 '더 퍼스트(The First) 서비스'를 이용해 보증금과 관리비 납부를 위한 신탁 상품과 유언대용신탁 등 맟춤형 상품을 설계하고 이를 고객 수요에 맞게 추천할 예정이다.
배옥진기자 witho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태원 참사]핼러윈의 비극...구멍 뚫린 공공안전
- [이태원 참사]尹 "국가애도기간…사고 수습에 국정 최우선"
- [이재용의 뉴 삼성, 초격차 5대 과제] 갤럭시 '개방형 생태계' 강화…TV 콘텐츠로 '패러다임 전환'
- 국세청 세법 정보제공시스템 개편에…예정처 "검토 기간 부족" 지적
- [뉴스줌인]데이터센터 규제, 실효적 대안 찾아야
- 3분기까지 TBT 통보건수 2923건...에너지효율, 폐기물·재활용 분야 증가
- 정부, SMP 상한제 ㎾h 당 160원대 검토…업계는 여전히 냉랭
- [정보통신 미래모임]김혁균 먼슬리키친 대표 "'인력난 해소' 1인 외식 솔루션"
- 속도·정확도·편의성 '일석 삼조'...KIST, 한 시간 내 코로나19 현장 다중진단기술 구현
- 돌아온 고금리 저축보험 인기…대형사는 '신중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