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쓴 하다하다 “♥홍현희 대신 수유”→현장 난리 (고딩엄빠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이쓴이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2'(약칭 '고딩엄빠2')에 스페셜 게스트로 출격한다.
11월 1일 방송되는 '고딩엄빠2' 22회에는 인테리어 디자이너이자 홍현희 남편 제이쓴이 스페셜 게스트로 나선다.
제이쓴은 "내 아이가 고딩엄빠가 된다면?"이라는 '고딩엄빠' 공식 질문에 "아이가 지금 생후 60일인데, 그건 100일 때쯤 고민해보겠다"면서 "그런 상황이 온다면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모르겠다"고 당황한 모습을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이쓴이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2’(약칭 ‘고딩엄빠2’)에 스페셜 게스트로 출격한다.
11월 1일 방송되는 ‘고딩엄빠2’ 22회에는 인테리어 디자이너이자 홍현희 남편 제이쓴이 스페셜 게스트로 나선다. 또 19세에 엄마가 된 유현희가 출연해 소개팅남과의 연애 스토리를 들려준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박미선, 하하, 인교진 등 3MC와 인사를 나눈 제이쓴은 최근 ‘아빠’가 된 근황을 공개한다. 제이쓴은 “아내(홍현희)가 밤새면 힘들까 봐 내가 대신 수유하고 있다”며 사랑꾼 남편다운 발언을 한다. 이에 하하는 “제이쓴 때문에 (아빠들이) 욕을 너무 많이 먹고 있다”며 불만을 터뜨린다. 그런데도 제이쓴은 “신생아 때 엄마, 아빠가 엄청 힘든데…”라는 박미선의 질문에 “전혀 힘들지 않다”고 강조해 ‘원조 사랑꾼’ 인교진마저 폭발하게 한다.
제이쓴은 “내 아이가 고딩엄빠가 된다면?”이라는 ‘고딩엄빠’ 공식 질문에 “아이가 지금 생후 60일인데, 그건 100일 때쯤 고민해보겠다”면서 “그런 상황이 온다면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모르겠다”고 당황한 모습을 보인다. 잠시 후 19세에 엄마가 된 유현희의 사연이 재연드라마 형식으로 공개된다.
제작진은 “유현희가 19세에 엄마가 된 스토리와 엄격하지만 누구보다 자신을 아껴주는 아버지에 대한 속내를 방송을 통해 공개한다. ‘생후 60일차’ 아이 아빠 제이쓴이 잔뜩 긴장하다가 이내 편안하게 웃을 정도로 따뜻한 이야기가 준비돼 있으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한다”고 전했다.
방송은 11월 1일 밤 10시 2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태환 쓰러져 들것에 실려 나가→이형택 눈물 (뭉찬2)
- “아가…” 김혜수 참담+오열, 배인혁 끝내 사망 (슈룹) [TV종합]
- SM 핼러윈 파티 취소, 이태원 압사 참사 여파 [공식]
- ‘23세 연하♥’ 박수홍 눈물…으리으리한 집 공개 (편스토랑)[TV종합]
- 지석진 ‘런닝맨’ 퇴출? 방탄소년단 진, 야욕 드러내
- 이영자 결혼 선언, 신랑 정체가 깜짝…재력 자랑까지 (진심누나)
- ‘미나♥’ 류필립, 아내에게 매달 300만 원 용돈 ”빨대남 아냐”
- 김정민, 쓰레기 집서 매일 음주→子 방치까지 ‘충격’ (고딩엄빠5)[TV종합]
- 전소민, 파혼당하고 신혼집 대출 이자까지 떠안아 (오지송)
- 韓 걸그룹 출신 태국 유튜버 약 800억대 사기 행각 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