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완전체 비주얼 美쳤네, 11월 7일 미니 4집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하이라이트(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가 깊어진 감성을 선사했다.
하이라이트는 29, 30일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AFTER SUNSET'(애프터 선셋)의 두 번째 'MIDNIGHT'(미드나잇) 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NIGHT'(나이트) 버전 콘셉트 포토로 다크한 매력을 선보인 하이라이트가 이번 'MIDNIGHT' 버전에서는 짙은 감성을 드리워 미니 4집 'AFTER SUNSET'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이라이트는 29, 30일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AFTER SUNSET’(애프터 선셋)의 두 번째 ‘MIDNIGHT’(미드나잇) 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사진 속 하이라이트는 어둠이 내려앉은 도심을 환하게 밝히고 있다. 윤두준은 시크한 눈 맞춤으로 시선을 압도했고, 흰색 셔츠를 입은 양요섭은 절제된 섹시함을 드러냈다. 이기광은 치명적인 포즈로 몽환적인 아우라를 발산했으며, 손동운은 생각에 잠긴 듯한 표정으로 아련함을 터트렸다.
이어 공개된 유닛컷과 단체컷에서 하이라이트는 빛나는 비주얼 합을 이뤄냈다. 따뜻한 색감의 조명 아래 자연스럽게 포즈를 취한 하이라이트는 나른하면서도 신비로운 무드를 자아냈다. 각자의 개성을 살린 브라운 컬러의 스타일링으로 독보적인 분위기를 완성했다.
앞서 공개된 ‘NIGHT’(나이트) 버전 콘셉트 포토로 다크한 매력을 선보인 하이라이트가 이번 ‘MIDNIGHT’ 버전에서는 짙은 감성을 드리워 미니 4집 ‘AFTER SUNSET’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하이라이트 미니 4집 ‘AFTER SUNSET’은 11월 7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태환 쓰러져 들것에 실려 나가→이형택 눈물 (뭉찬2)
- “아가…” 김혜수 참담+오열, 배인혁 끝내 사망 (슈룹) [TV종합]
- ‘23세 연하♥’ 박수홍 눈물…으리으리한 집 공개 (편스토랑)[TV종합]
- 지석진 ‘런닝맨’ 퇴출? 방탄소년단 진, 야욕 드러내
- 톰 브래디-지젤 번천 이혼 발표 “잘 지내길” (종합)[DA:할리우드]
- 이영자 결혼 선언, 신랑 정체가 깜짝…재력 자랑까지 (진심누나)
- ‘미나♥’ 류필립, 아내에게 매달 300만 원 용돈 ”빨대남 아냐”
- 김정민, 쓰레기 집서 매일 음주→子 방치까지 ‘충격’ (고딩엄빠5)[TV종합]
- 전소민, 파혼당하고 신혼집 대출 이자까지 떠안아 (오지송)
- 韓 걸그룹 출신 태국 유튜버 약 800억대 사기 행각 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