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케이드, 숫자퍼즐 자수 게임 '스티치' 추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게임 구독 서비스 애플 아케이드는 색다른 재봉 스타일 퍼즐 게임인 '스티치(Stitch)'를 추가했다고 씨넷 등 외신이 28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또한 번호가 부여되는 각 실 패턴은 스도쿠 숫자퍼즐 게임의 재미도 경험할 수 있다.
스티치는 수채화 퍼즐 게임 틴트(Tint)와 빛을 구부리는 게임 루멘(Lumen) 등 퍼즐 게임 개발사 니케 스튜디오스(Lykke Studios)에서 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게임 구독 서비스 애플 아케이드는 색다른 재봉 스타일 퍼즐 게임인 '스티치(Stitch)'를 추가했다고 씨넷 등 외신이 28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스티치는 숫자 그리드를 채워 다채로운 자수 패턴을 완성하는 재미를 강조한 작품이다.
이 게임은 실이 엉키거나 바늘에 손가락이 다치는 일 등에 대한 걱정할 필요가 없으며, 다양한 도전 과제를 제시한다고 외신은 설명했다.
또한 번호가 부여되는 각 실 패턴은 스도쿠 숫자퍼즐 게임의 재미도 경험할 수 있다. 게임의 난이도는 계속 높아지며, 두 개의 블록을 채우는 대신 간격을 두지 않고 여러 블록을 계획해야하는 도전 과제도 있다.
스티치는 수채화 퍼즐 게임 틴트(Tint)와 빛을 구부리는 게임 루멘(Lumen) 등 퍼즐 게임 개발사 니케 스튜디오스(Lykke Studios)에서 제작했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술주 중 믿을 건 애플 뿐?…주가 7.6% 폭등
- '인앱결제 필수' iOS, NFT 불모지 되나
- 애플 "아이폰14 프로, 없어서 못 팔 정도다"
- 애플, 3분기에도 웃었다…매출 8% 증가 '기대 이상'
- [미장브리핑] 美 3분기 GDP 2.6%…올해 첫 플러스 성장
- 애플, 中서 나홀로 성장…아이폰 출하량 36% 증가
- 3Q 폰 시장 회복…애플 역대급 출하량에 삼성 아슬한 1위
- "아이폰16, 전작보다 잘 팔렸다"…애플 3분기 실적, 월가 기대치 넘어
- HPSP·예스티, 특허 심결 두고 입장차 '극명'…소송 연장전 돌입 예고
- 삼성, AI 넣은 90만원대 '갤럭시S24 FE'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