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인성까지 갑'이면 남들은 어쩔? 무릎 꿇고 신발끈까지 직접 묶어주네~

이정혁 2022. 10. 30. 08:2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 배우 윤병희가 송중기와 달달 브로맨스 케미를 뽐냈다.

29일 방송에서 윤병희와 그의 매니저는 생애 처음으로 시상식에 참석하는 가운데, 한껏 긴장한 모습으로 시상식 준비에 돌입한다.

송중기는 윤병희의 넥타이를 매주며 "형. 넥타이가 자꾸 비뚤어져"라며 챙기더니, 윤병희의 신발끈까지 무릎을 꿇어 직접 묶어주는 모습을 보여 모두의 감동을 자아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무릎 꿇고 신발끈 묶어주는 '인성 갑'이네~.

'전지적 참견 시점' 배우 윤병희가 송중기와 달달 브로맨스 케미를 뽐냈다.

29일 방송에서 윤병희와 그의 매니저는 생애 처음으로 시상식에 참석하는 가운데, 한껏 긴장한 모습으로 시상식 준비에 돌입한다. 그는 헤어스타일부터 턱시도까지 꼼꼼하게 신경쓰는가 하면, 레드카펫 행사를 앞두고 극도의 긴장감에 빠진다.

윤병희는 "시상식은 다른 세계 이야기인 줄 알았다"라며 떨리는 모습을 전했다.

시상식에 처음 왔다는 윤병희는 물론 매니저 김무연까지 떨었다.

김무연 매니저는 혼자 청심환을 마시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안겼다. 윤병희는 아내, 어머니와 전화 통화를 하며 긴장을 풀었고, 그만의 독특한 텐션 올리기 방법도 선보였다.

이런 윤병희를 응원하고자 진선규, 허성태가 등장했다. 이어 드라마 '빈센조'에서 연기 호흡을 맞춘 송중기는 "우리 사무장님"이라며 반갑게 등장했다. 송중기는 윤병희의 넥타이를 매주며 "형. 넥타이가 자꾸 비뚤어져"라며 챙기더니, 윤병희의 신발끈까지 무릎을 꿇어 직접 묶어주는 모습을 보여 모두의 감동을 자아냈다.

이어 남자연기상 수상 후보에 이름이 불리자 송중기는 윤병희의 손을 꽉 잡으며 긴장감을 풀어주고자 노력을 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박보검이 왜 거기서 나와?"...'옷까지 이렇게!' 블랙핑크 찐팬 인증
“김연아 언니가 허락..” 최다빈이 공개한 ♥고우림 결혼식 영상
“동그란 눈 뚫어지게”...김연아♥고우림 첫만남까지 소환
김구라 “서장훈, 늦둥이 딸 돌잔치 축하금 200만원 보냈다” ('구라철') [종합]
방탄소년단 RM, 드디어 MC로 개인 활동..장항준과 '알쓸인잡'
이수, 엠씨더맥스 불화설 입 열까? 흔들린 22년 우정
신동진, 50대에 아빠된 근황 “둘째 계획? 아직 없어..방송 노출 아이O, 아내X”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