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이상 피해자가 나오지 않길"...손흥민, 이태원 참사에 애도 표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흥민(30·토트넘 홋스퍼)이 서울 용산구 이태원에서 발생한 압사 참사에 애도의 뜻을 표했다.
손흥민은 30일(한국시간) 자신의 SNS를 통해 "갑작스러운 사고 소식을 전해들었습니다. 더이상 안타까운 피해자가 나오지 않기를 바라며 사고 피해자들께 깊은 애도를 표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 경기를 마친 뒤 손흥민은 한글과 영어로 이번 이태원 참사를 애도하는 글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강예진기자] 손흥민(30·토트넘 홋스퍼)이 서울 용산구 이태원에서 발생한 압사 참사에 애도의 뜻을 표했다.
손흥민은 30일(한국시간) 자신의 SNS를 통해 “갑작스러운 사고 소식을 전해들었습니다. 더이상 안타까운 피해자가 나오지 않기를 바라며 사고 피해자들께 깊은 애도를 표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핼러윈 참사’다. 소방당국은 지난 29일 이태원 해밀턴호텔 옆 골목에서 다수의 심정지환자가 발생했다고 소방당국이 30일 밝혔다.
전날 핼러윈 데이를 앞두고 다수의 인파가 몰린 것이 원인으로 추정된다. 경찰에 따르면 이날 이태원에는 약 10만 명의 인파가 몰렸다.
인명피해가 크다. 현재 사고 현장은 경찰이 통제 중이며, 이날 오전 0시까지 최소 30명 이상의 시민들이 병원으로 이송됐다. 오전 5시 10분 기준으로는 149명이 숨지고, 150명이 다쳤다. 피해자는 대부분 10~20대인 것으로 알려졌다.
손흥민은 지난 29일 본머스와 2022~2023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14라운드에 풀타임 선발 출전했다. 골맛은 보지 못했지만 팀의 3-2로 승리에 보탬이 되면서 리그 2연패를 끊어냈다.
이 경기를 마친 뒤 손흥민은 한글과 영어로 이번 이태원 참사를 애도하는 글을 올렸다. kkang@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양, ♥민효린 사진까지 모두 삭제...심경 변화 있나 '게시물 없음' 상태
- 정명재, 27년째 기러기 생활.."子, 계속 미국서 산다고..조기유학 반대 결국 뺏겨"('특종세상')[SS리
- '강남대로 비키니 라이더' 결국 경범죄로 검찰 송치.. "과한 것 아니냐" 반응도
- 아이비, 이게 다 얼마야? '파산' 쇼핑리스트 자랑..C사 명품이 '우수수'(아이비티비)
- '118만 유튜버' 강민경, 500만 원 넘는 카메라 공개.."유튜브 편집센스 무한도전 보면서 배워"
- '23살 연하♥' 박수홍, 신혼집 공개 "집주인이 인테리어 해줬다".. "집에 아내 사진 없어" (편스토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