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진, 오늘(30일) ‘런닝맨’ 출격...4년만 약속 지켜[MK프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진이 '런닝맨'에 출연한다.
30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은 '석진 대 석진' 레이스로 꾸며져 방탄소년단 진(본명 김석진) 게스트로 출연한다.
지석진은 지난 2018년 방송된 '런닝맨-연령고지 레이스2'에서 "이번 레이스를 위해 비장의 카드를 꺼내겠다"며 자신과 이름이 같은 방탄소년단 진(김석진)에게 전화를 걸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방탄소년단 진이 게스트로 출연하는 '런닝맨'은 30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은 ‘석진 대 석진’ 레이스로 꾸며져 방탄소년단 진(본명 김석진) 게스트로 출연한다.
지석진은 지난 2018년 방송된 ‘런닝맨-연령고지 레이스2’에서 “이번 레이스를 위해 비장의 카드를 꺼내겠다”며 자신과 이름이 같은 방탄소년단 진(김석진)에게 전화를 걸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당시 ‘런닝맨’ 출연을 약속한 진이 약 4년 만에 약속을 지키게 됐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멤버들은 ‘BTS 진’과 ‘런닝맨 석진’ 중 한 팀을 랜덤으로 선택해야 했다. BTS 진을 선택한 멤버들은 최상의 텐션을 보이는 반면, 지석진 팀을 선택한 멤버들은 “너무 다른 석진이다”라며 상반된 반응을 보여 현장을 폭소케 했다.
또 진은 “내가 하고 싶은 대로 하겠다”며 레이스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지만, 뜻밖의 몸 개그를 선보이며 종이 인형으로 전락했다고 전해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방탄소년단 진이 게스트로 출연하는 ‘런닝맨’은 30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lSBS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현중, 득남…비연예인 아내와 2월 결혼→출산
- 데뷔 31년차 박수홍, 신혼집이 전세? "집주인이 안아주셔…"(`편스토랑`)
- 송중기·김태리 열애설 부인 "사실무근"[공식입장]
- 故 김주혁 오늘(30일) 5주기…그리운 구탱이형 [MK이슈]
- [종합] `전참시` 윤병희, 첫 수상 기쁨...송중기·허성태·진선규 애정까지
- 1960~70년대 그룹사운드 붐 이끈 히식스 베이시스트 조용남 별세
- 英 콜린스사전이 꼽은 올해의 단어는 ‘브랫’ - 매일경제
- 장르·세대 뛰어넘은 합작 ‘국수호·김재덕의 사계’ - 매일경제
- `사과 주산지 부상` 홍천서 사과축제 개막…체험 행사 등 다채
- 스트레이 키즈, 올해 ‘K팝 최초’ 美 앨범 판매량 100만장 돌파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