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 외전’ 이소라·최동환, 괜찮아 사랑해…오늘(30일) 첫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소라 최동환 커플이 시청자들의 뜨거운 응원으로 소환된다.
MBN '돌싱글즈 외전-괜찮아, 사랑해'(이하 '돌싱외전2')가 30일(일) 밤 10시 첫 방송되는 가운데 이블카 선택에서 엇갈렸던 두 사람이 이후 어떻게 재회하고 134일 차 커플이 되었는지 솔직담백한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N ‘돌싱글즈 외전-괜찮아, 사랑해’(이하 ‘돌싱외전2’)가 30일(일) 밤 10시 첫 방송되는 가운데 이블카 선택에서 엇갈렸던 두 사람이 이후 어떻게 재회하고 134일 차 커플이 되었는지 솔직담백한 이야기가 공개된다.
‘돌싱외전2’는 지난 6월부터 9월까지 방송돼 시청률 5.3%(닐슨코리아 집계 7회 방송분)를 기록한 초히트 예능 ‘돌싱글즈3’의 스핀오프 3부작이다. ‘소환 커플’이 주인공이라는 사실만으로도 본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지난 3월 화제 속에 방송한 ‘돌싱글즈 외전-가족의 탄생’에서 윤남기 이다은이 여러 현실적 어려움을 딛고 굳건해진 모습으로 감동을 안겼던 터라, 이번 소환 커플의 ‘그후 이야기’에도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앞서 이소라 최동환은 ‘케이블카 선택’에서 커플이 되지 못했지만, 촬영 종료 후 오히려 연인으로 발전한 ‘반전‘의 주인공들. 두 사람의 드라마틱한 만남에 시청자들은 더욱 따뜻한 응원을 보냈다.
이번 ‘돌싱외전2’에서 두 사람은 ‘돌싱글즈3’의 명장면으로 꼽혔던 “괜찮아?”, “괜찮지 않을 게 뭐가 있어”라는 대화에서 착안한 ‘괜찮아 사랑해’라는 부제에 어울리게, 소소하지만 특별한 일상은 물론, 단둘이 처음 떠나는 여행 등 새롭게 시작하는 연인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故 김주혁 오늘(30일) 5주기…그리운 구탱이형 [MK이슈]
- 손흥민, 이태원 압사 참사 애도 “이곳에서 모든 힘 보낸다”
- 아유미, 오늘(30일)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
- 김혜수·손흥민→지드래곤, 이태원 참사 애도 물결
- ‘불후의 명곡’ 측 “깊은 애도…패티김 편 녹화 연기”
- 베이비몬스터 정규 1집, 아이튠즈 강타…11개국 1위 - 스타투데이
- ‘가보자GO’ 안무가 배윤정 남편 “나에게는 축구=안정환” - 스타투데이
- 살 빠진 곽튜브, 전현무와 지리산 갔다…“너튜브 초심 지역” - 스타투데이
- 살 빠진 곽튜브, 전현무와 지리산 갔다…“너튜브 초심 지역” - 스타투데이
- 컴컴했던 태백시 상장동 벽화마을, 야간 관광명소로 탈바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