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형" 송중기, 윤병희 챙기는 '쏘 스윗男'..신발끈까지 묵어주며 '훈훈'('전참시')[SC리뷰]

정유나 2022. 10. 30. 06: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참시' 윤병희가 배우 송중기와의 우정을 자랑했다.

29일 방송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윤병희가 생애 첫 시상식에 참석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어 시상식장에 도착한 윤병희는 드라마 '빈센조'에서 연기 호흡을 맞춘 배우 송중기를 만나 남다른 찐친케미를 발산해 시선을 모았다.

송중기는 이 모습을 흐뭇한 미소로 지켜봤고, 수상 후 자리로 돌아온 윤병희에게 "형 너무 말 잘했다. 축하한다"면서 진심으로 축하해 줘 훈훈함을 자아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전참시' 윤병희가 배우 송중기와의 우정을 자랑했다.

29일 방송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윤병희가 생애 첫 시상식에 참석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윤병희의 매니저는 "데뷔 16년 만에 첫 시상식에 참석하게 된 윤병희가 잔뜩 긴장했다"고 제보했다.

이어 윤병희의 일상이 공개됐다. 윤병희는 가죽 라이더 재킷에 선글라스까지 장착해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단골 카페에서 카스테라를 산 윤병희는 오토바이를 타고 한강 공원으로 향해 맛있게 간식을 먹었다. 특히 데뷔 이래 첫 시상식에 참석하게 된 윤병희는 한강 곳곳에서 무한 레드카펫 연습에 몰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윤병희와 그의 매니저는 한껏 긴장한 모습으로 시상식 준비에 돌입했다. 윤병희는 헤어스타일부터 턱시도까지 꼼꼼하게 신경쓰는가 하면, 레드카펫 행사를 앞두고 극도의 긴장감에 빠졌다. 윤병희 보다 더 긴장한 매니저는 긴장완화를 위해 혼자서 청심환까지 마시는가 하면, 윤병희는 아내와 어머니와 전화 통화하며 긴장을 풀었다. 또한 그만의 독특한 텐션 올리기 방법도 선보이며 지켜보던 참견인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윽고 레드카펫 현장에 도착한 윤병희는 연습한대로 자연스럽게 레드카펫을 걸었다. 그는 포토월에서 깜찍한 손하트 포즈까지 취하며 여유로운 모습을 보였다.

이어 시상식장에 도착한 윤병희는 드라마 '빈센조'에서 연기 호흡을 맞춘 배우 송중기를 만나 남다른 찐친케미를 발산해 시선을 모았다.

송중기는 먼저 윤병희에게 전화를 걸어 위치를 확인한 뒤 그를 만나러 왔다. 송중기는 윤병희를 만나자 마자 "우리 형 턱시도 입은 건 처음본다"며 넥타이 정리는 물론 앉아서 직접 구두 끈까지 묶어주는 스윗함을 보였다. 이에 윤병희는 "너 보니까 든든하다"면서 미소를 지었다. 스튜디오에서도 윤병희는 "송중기 배우는 시야가 열려있는 배우다. 다 챙겨준다. 드라마 '빈센조'를 촬영 하면서 중기 배우가 저에게 먼저 다가와서 항상 편하게 대해줬다. 모든 사람들에게 한결같았다"며 송중기의 인품을 칭찬했다.

계속해서 송중기는 "우리 형 멋있어야 되는데. 턱시도 잘 어울리고, 오늘 너무 멋있다"면서 제작진을 향해 "형 멋있게 좀 찍어달라"고 부탁, 윤병희는 챙기는 다정한 면모를 보였다.

시상식이 시작 됐고, 두 사람은 나란히 객석에 앉았다. 자리에서도 송중기는 계속 윤병희의 타이를 챙겨줬다. 이날 윤병희는 첫 시상식 참여에 수상까지 하는 기쁨을 누렸다. 트로피를 받기 위해 무대에 오른 윤병희는 준비했던 수상소감을 막힘없이 술술 말해 모두의 박수를 받았다. 특히 송중기를 향해 "변호사��"이라며 드라마 속 유행어를 재연해 웃음을 안겼다. 송중기는 이 모습을 흐뭇한 미소로 지켜봤고, 수상 후 자리로 돌아온 윤병희에게 "형 너무 말 잘했다. 축하한다"면서 진심으로 축하해 줘 훈훈함을 자아냈다.

jyn2011@sportschosun.com

"박보검이 왜 거기서 나와?"...'옷까지 이렇게!' 블랙핑크 찐팬 인증
“김연아 언니가 허락..” 최다빈이 공개한 ♥고우림 결혼식 영상
“동그란 눈 뚫어지게”...김연아♥고우림 첫만남까지 소환
김구라 “서장훈, 늦둥이 딸 돌잔치 축하금 200만원 보냈다” ('구라철') [종합]
방탄소년단 RM, 드디어 MC로 개인 활동..장항준과 '알쓸인잡'
이수, 엠씨더맥스 불화설 입 열까? 흔들린 22년 우정
신동진, 50대에 아빠된 근황 “둘째 계획? 아직 없어..방송 노출 아이O, 아내X”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