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김주혁 5주기, 아직도 믿기 힘든 부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故 김주혁이 어느덧 5주기를 맞았다.
배우 고(故) 김주혁은 지난 2017년 10월 30일 서울 삼성동 한 도로에서 차량이 전복되는 교통사고로 갑작스레 세상을 떠났다.
생전 절친이었던 배우 한정수는 지난 10월 26일 자신의 SNS을 통해 "올해는 30일에 일이 있어서 어제 주혁이한테 다녀왔네요. 주혁아 늘 고맙다"며 김주혁을 만나고 왔다는 소식을 알리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故 김주혁이 어느덧 5주기를 맞았다.
배우 고(故) 김주혁은 지난 2017년 10월 30일 서울 삼성동 한 도로에서 차량이 전복되는 교통사고로 갑작스레 세상을 떠났다. 향년 45세.
큰 사고였다. 당시 김주혁은 직접 자신의 외제차량을 운전하다 다른 차량과 충돌했고 이후 차량은 인근 아파트 중문 벽을 들이받고 계단 아래로 추락했다. 김주혁은 구급대원에게 심폐소생술을 받고 병원으로 긴급 이송됐지만 끝내 숨졌다.
당시 김주혁의 사망 소식은 많은 이들에게 큰 충격을 안겼다. 드라마, 영화,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던 스타였기 때문.
그로부터 벌써 5년이란 시간이 흐른 가운데 5주기에도 수많은 지인들과 연예계 절친들, 팬들이 김주혁의 묘소를 찾아 추모할 것으로 보인다.
생전 절친이었던 배우 한정수는 지난 10월 26일 자신의 SNS을 통해 "올해는 30일에 일이 있어서 어제 주혁이한테 다녀왔네요. 주혁아 늘 고맙다"며 김주혁을 만나고 왔다는 소식을 알리기도 했다.
한편 배우 故 김무생 둘째 아들로도 유명한 김주혁은 1998년 SBS 8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 후 드라마 '카이스트', '프라하의 연인', '아르곤', 영화 '싱글즈', '청연', '아내가 결혼했다', '방자전', '뷰티 인사이드', '독전', '흥부' 등에 출연했다. KBS 2TV 예능 '1박2일 시즌3'에서는 '구탱이 형'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친근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김주혁은 충남 서산시 대산읍 대로리 가족 납골묘에 안치됐으며, 500만 관객을 돌파한 영화 '독전'은 유작으로 남게 됐다. (사진=사진공동취재단)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민정 “♥병헌오빠 미국 갔어” 자유 만끽‥사람이야 인형이야
- 송중기 김태리 측, 파리 데이트 열애설에 “사실무근” 부인
- 노사연 굴욕 사연 “강수지 이 세상에 안 나왔으면” 이유는?(히든싱어7)
- 한소희, 술집 알바하는 근황‥단골 부르는 햇살 미소
- 김혜수 “내 아기 아님…닮았다니 위험한 발언” 아기 자랑과 해명
- 박수홍, 친형 횡령 고통 고백 “4년째…살려주신 분들 감사”(편스토랑)[결정적장면]
- 신민아, 버스 속 자신에 깜짝‥♥김우빈이 반한 러블리 매력
- 母에 버려질까봐 두려운 10살 금쪽이, 유기불안이 만든 막말+욕설(금쪽)[어제TV]
- 금잔디, 故 송해와 재회 일화 “성형 밝히니 그제서야 알아봐”(백반)
- 명문대생 이승현, 미스코리아 진 당선 “더 잘하라는 의미” 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