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유빈X유아, 알파카 등장에 아린 소환 “너무 닮아”(배틀트립2)[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마이걸 유빈, 유아가 알파카를 보고 막내 아린을 떠올렸다.
10월 29일 방송된 KBS 2TV '배틀트립2'에서 오마이걸 유빈, 유아는 강원도 고성에서 한달 살기 같은 하루 여행을 즐겼다.
그때 유빈은 "진짜 아린이 닮았다"라고 오마이걸 막내 아린을 언급하며 웃음을 터트렸다.
유아 역시 "진짜 아린이랑 너무 닮았는데?"라고 공감하며 카메라를 향해 촬영한 알파카 사진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오마이걸 유빈, 유아가 알파카를 보고 막내 아린을 떠올렸다.
10월 29일 방송된 KBS 2TV ‘배틀트립2’에서 오마이걸 유빈, 유아는 강원도 고성에서 한달 살기 같은 하루 여행을 즐겼다.
현지인들이 강력 추천한 30년 된 가리비찜 식당에서 만족스럽게 식사를 마친 두 사람은 버스로 20분 거리를 이동해 작은 동네 서점으로 갔다.
서점으로 이동하던 중 두 사람은 알파카를 보고 흥부했다. 다정한 목소리로 알파카를 부른 두 사람은 알파카와 교감에 성공하자 행복한 표정을 지었고, 휴대전화 카메라로 알파카의 모습을 담았다.
유아는 “너무 귀엽게 생겼다”라고 어쩔 줄 몰라했다. 그때 유빈은 “진짜 아린이 닮았다”라고 오마이걸 막내 아린을 언급하며 웃음을 터트렸다. 유아 역시 “진짜 아린이랑 너무 닮았는데?”라고 공감하며 카메라를 향해 촬영한 알파카 사진을 공개했다. 유아는 “아린아 미안하다”라고 사과했다.
(사진=KBS 2TV ‘배틀트립2’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민정 “♥병헌오빠 미국 갔어” 자유 만끽‥사람이야 인형이야
- 송중기 김태리 측, 파리 데이트 열애설에 “사실무근” 부인
- 노사연 굴욕 사연 “강수지 이 세상에 안 나왔으면” 이유는?(히든싱어7)
- 한소희, 술집 알바하는 근황‥단골 부르는 햇살 미소
- 김혜수 “내 아기 아님…닮았다니 위험한 발언” 아기 자랑과 해명
- 박수홍, 친형 횡령 고통 고백 “4년째…살려주신 분들 감사”(편스토랑)[결정적장면]
- 신민아, 버스 속 자신에 깜짝‥♥김우빈이 반한 러블리 매력
- 母에 버려질까봐 두려운 10살 금쪽이, 유기불안이 만든 막말+욕설(금쪽)[어제TV]
- 금잔디, 故 송해와 재회 일화 “성형 밝히니 그제서야 알아봐”(백반)
- 명문대생 이승현, 미스코리아 진 당선 “더 잘하라는 의미” 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