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현장]'코너킥 전담' 손흥민, 극장골 디딤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9개의 코너킥이 나왔다.
손흥민이 역전골의 발판을 놓았다.
손흥민은 경기 내내 코너킥을 전담했다.
페리시치가 들어간 후에는 오른쪽 코너킥은 페리시치, 왼쪽 코너킥은 손흥민이 분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바이탈리티스타디움(영국 본머스)=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19개의 코너킥이 나왔다. 결국 여기에서 동점골과 역전골이 나왔다. 손흥민이 역전골의 발판을 놓았다.
토트넘은 29일 오후(현지시각) 영국 본머스 바이탈리티 스타디움에서 열린 본머스와의 2022~2023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14라운드 경기에서 3대2로 승리했다. 2골을 먼저 내주고 3골을 연달아 넣으며 승리했다.
토트넘은 코너킥만 19개를 시도했다. 손흥민은 경기 내내 코너킥을 전담했다. 페리시치가 들어갈 때까지 코너키커는 손흥민이었다. 페리시치가 들어간 후에는 오른쪽 코너킥은 페리시치, 왼쪽 코너킥은 손흥민이 분담했다.
손흥민의 킥은 날카로웠다. 낙차가 크게 꺽이면서 상대 골문을 위협했다. 그러나 본머스 수비진과 골키퍼의 선방에 막혔다.
2-2로 맞선 후반 추가시간. 토트넘은 19번째 코너킥을 시도했다. 손흥민이 올렸다. 크게 휘어져 들어갔다. 벤탕쿠르의 머리에 맞았다. 수비수 맞고 튕겼다. 이를 벤탕쿠르가 그대로 슈팅했다. 골망을 흔들었다. 손흥민의 킥 그리고 벤탕쿠르의 집중력이 빛났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빈은 좋겠네! ♥손예진, '만삭'으로 이런 '러블리 브런치'
- '만취 음주' 곽도원, 동승자도 있었다..비연예인男 방조 혐의?
- 송중기·김태리, 파리 데이트 설에 왜 현빈♥손예진 신행이
- 우원재, “카센터 父, 갑질 손님에게 무차별 구타 당해” 충격
- '이병헌♥' 이민정, 난 MZ가 아닌가 '반성'...“손하트만 하면 경직”
- [SC리뷰] 지드래곤 "SM 연습생 출신→독기로 YG 스카웃, 속으로 곪…
- '임신' 손담비, 역대급 몸무게→망가진 피부 충격 근황 "이 정도 아니었…
- '자산 290조家' 이승환 "재벌 3세 아닌 재벌 1세로 불리고 싶다"(…
- 밀라논나 "삼풍百 붕괴→子 죽을 고비 겪고 인생 바뀌어..버는 돈 모두 …
- 최현석, 안성재와 불화 아니라더니 흡집내기ing.."융통성 없어, 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