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청, 핼러윈데이 이태원 압사 추정사고…소방대응 2단계 발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방청이 29일 오후 10시 15분에 접수된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압사 추정사고에 따라 소방 대응 2단계를 발령했다.
이날 이태원로 헤밀턴 호텔 옆 골목 일대에서 할로윈데이로 다수 인파가 몰려 압사 사고가 발생할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소방청은 오후 10시 15분 사고를 접수하고 10시 43분 대응 1단계에 이어 11시 13분 대응 2단계를 발령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양희동 기자] 소방청이 29일 오후 10시 15분에 접수된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압사 추정사고에 따라 소방 대응 2단계를 발령했다. 이날 이태원로 헤밀턴 호텔 옆 골목 일대에서 할로윈데이로 다수 인파가 몰려 압사 사고가 발생할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소방청은 오후 10시 15분 사고를 접수하고 10시 43분 대응 1단계에 이어 11시 13분 대응 2단계를 발령했다. 현재 심정지(CPR) 환자 다수 발생(인원 확인 중)한 상황이다.
소방청장 직무대리가 현장으로 출발했으며 서울 전 구급대원 출동 지시 및 경찰청 긴급사항 전파 및 현장 통제를 요청한 상태다. 또 현장상황이 복잡해 차량 및 인원은 우회도로 통행 안내해달라고 당부했다.
양희동 (eastsu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괴산 규모 4.0 지진, "침대 흔들렸다" 강원서도 신고 속출
- 제자 성추행으로 쫓겨난 전직 교사, 학원서 또 성추행
- 與 "동백꽃 아가씨? 김의겸 XX척", 보도매체 "저희랑 싸우자"
- '무기징역' 이은해는 도대체 어떤 인생을 살았던 걸까
- 펠로시 美하원의장 남편 습격범, SNS에 ‘큐어넌’ 음모론 가득
- [누구차]'천원짜리 변호사' 남궁민이 선택한 슈퍼카는?
- 금잔디 "故 송해, 성형 고백하기 전까지 못 알아봐"
- "이X이 불륜녀" 직장서 전단지 돌린 여성…복수극 대가는?[사랑과전쟁]
- '인민루니' 정대세, 17년 선수생활 마감하고 은퇴 선언
- 송중기·김태리, 파리 데이트설…양측 "사실무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