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씨, 꽃도 질투할 美친 비주얼로 ‘질러스’ ‘틱틱붐’ 무대 시선집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자 아이들 그룹 클라씨(CLASS:y)가 꽃도 질투할 매혹적인 비주얼로 팬심을 사로잡았다.
이번 클라씨 새 앨범 'Day&Night(데이&나이트)'는 평범한 학생(Day ver.)에서 각각의 과정을 거친 아이돌 클라씨(Night ver.)의 탄생 과정을 담았다.
새 앨범 'Day&Night(데이&나이트)'로 활동 중인 클라씨는 오는 30일 SBS '인기가요'에도 출격해 완성도 높은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재환 기자]
여자 아이들 그룹 클라씨(CLASS:y)가 꽃도 질투할 매혹적인 비주얼로 팬심을 사로잡았다.
클라씨(형서·채원·혜주·리원·지민·보은·선유)는 10월 29일 오후 3시 15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을 통해 더블 타이틀곡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시크한 무드의 스타일링을 착용한 클라씨는 파워풀한 ‘ZEALOUS(질러스)’ 무대를 먼저 선보였다. 클라씨는 시원시원한 가창력과 보컬을 시작으로 정확한 칼군무를 이어가 시선을 집중 시켰다.
이어진 또 다른 타이틀곡 ‘Tick Tick Boom(틱틱붐)’ 무대에서는 매혹적인 보이스와 더불어 유연한 춤선으로 무대를 꾸며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또 클라씨는 캣우먼의 우아한 워킹을 보는 듯한 포인트 안무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두드린 것은 물론, 화려한 보컬 스킬도 보여주며 중독성을 배가 시켰다.
이번 클라씨 새 앨범 ‘Day&Night(데이&나이트)’는 평범한 학생(Day ver.)에서 각각의 과정을 거친 아이돌 클라씨(Night ver.)의 탄생 과정을 담았다.
지난 5월 MBC ‘방과후 설렘’으로 데뷔해 가요계에 힘찬 출사표를 던진 클라씨는 약 5개월만에 컴백, Z세대의 에너지와 스타일을 대변하는 새로운 아이콘으로 도약해 나가고 있다. 클라씨가 보여줄 색다른 매력과 카리스마에 대중의 기대심이 치솟고 있다.
새 앨범 ‘Day&Night(데이&나이트)’로 활동 중인 클라씨는 오는 30일 SBS ‘인기가요’에도 출격해 완성도 높은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사진=MBC ‘쇼! 음악중심’ 캡처)
뉴스엔 이재환 sta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민정 “♥병헌오빠 미국 갔어” 자유 만끽‥사람이야 인형이야
- 송중기 김태리 측, 파리 데이트 열애설에 “사실무근” 부인
- 노사연 굴욕 사연 “강수지 이 세상에 안 나왔으면” 이유는?(히든싱어7)
- 한소희, 술집 알바하는 근황‥단골 부르는 햇살 미소
- 김혜수 “내 아기 아님…닮았다니 위험한 발언” 아기 자랑과 해명
- 박수홍, 친형 횡령 고통 고백 “4년째…살려주신 분들 감사”(편스토랑)[결정적장면]
- 신민아, 버스 속 자신에 깜짝‥♥김우빈이 반한 러블리 매력
- 母에 버려질까봐 두려운 10살 금쪽이, 유기불안이 만든 막말+욕설(금쪽)[어제TV]
- 금잔디, 故 송해와 재회 일화 “성형 밝히니 그제서야 알아봐”(백반)
- 명문대생 이승현, 미스코리아 진 당선 “더 잘하라는 의미” 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