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호사?發괌╂군늣�, ‘빈센조’ 송중기와 시상식서 찐친 케미(전참시)[M+TV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참시' 윤병희가 송중기와 만난다.
29일 오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23회에서는 윤병희가 배우 송중기와 달달 브로맨스 케미를 뽐낸다.
이날 방송에서 윤병희와 그의 매니저는 생애 처음으로 시상식에 참석하는 가운데, 한껏 긴장한 모습으로 시상식 준비에 돌입한다.
한편 시상식장에 도착한 윤병희는 드라마 '빈센조'에서 연기 호흡을 맞춘 배우 송중기를 만나 남다른 찐친케미도 발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참시’ 윤병희가 송중기와 만난다.
29일 오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23회에서는 윤병희가 배우 송중기와 달달 브로맨스 케미를 뽐낸다.
이날 방송에서 윤병희와 그의 매니저는 생애 처음으로 시상식에 참석하는 가운데, 한껏 긴장한 모습으로 시상식 준비에 돌입한다. 그는 헤어스타일부터 턱시도까지 꼼꼼하게 신경쓰는가 하면, 레드카펫 행사를 앞두고 극도의 긴장감에 빠진다.
이어 윤병희 보다 더 긴장한 매니저는 긴장완화를 위해 혼자서 ‘이것’까지 마시는가 하면, 윤병희는 아내와 어머니와 전화 통화하며 긴장을 푼다.
또한 그만의 독특한 텐션 올리기 방법도 선보이며 지켜보던 참견인들의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한편 시상식장에 도착한 윤병희는 드라마 ‘빈센조’에서 연기 호흡을 맞춘 배우 송중기를 만나 남다른 찐친케미도 발산한다. “변호사?發� 유행어 재연은 물론, 시상식 내내 서로를 챙기며 현장을 훈훈하게 물들인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